반응형

[No오븐] 건빵으로 만든 초간단 '3분 컵케익'

반응형

건빵으로 누구나 쉽게

컵케익 만드는 방법!

 

옛날 추억에 가끔씩

먹게 되는 건빵을 활용하면

간단하고 맛난 컵케익을 만들 수 있어요 : )

 

 

간단한 재료 몇개만 있으시다면

3분만에 뚝딱! 만들어낼 수 있어요~

 

준비해야할 재료는

건빵, 우유, 종이컵 또는 전자레인지용 컵!

 

우유는 어떤 맛이든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로 선택해 주세요.

저는 커피 우유로 선택했어요 : )

 

기호에 따라 설탕과 견과류를

넣으셔도 안넣으셔도 될 것 같아요.

먼저 준비한 건빵을

믹서기에 곱게 갈아 주세요.

 

 

그리고 종이컵에 반보다

조금 더 차오르도록 넣어 주세요.

 

너무 많이 넣게 되면

우유를 섞을 때 힘들어요 ㅎ

우유를 조금씩 넣어가며

질감이 살짝 질척일 만큼까지

넣어 주시면 돼요.

 

저는 대략 60ml정도 넣었어요.

# 주의점

밑 바닥까지 반죽이

잘 섞이도록 저어 주셔야 해요.

 

 

요렇게 반죽이 완성 되면

견과류를 올려주고

만들어 주시면 더욱 맛나요!

 

# 전자레인지 사용시간

700w 기준으로 3분간 돌려주시면

맛있는 컵케익이 완성 돼요 : )

 

 

3분 후 완성 되면

매우 뜨겁기 때문에

잘 식혀 주신 후 드시면 돼요~

 

종이컵에 하시면

종이컵 옆 부분을 찢어서

컵케익을 빼주시면 쉽게 빠져요 : )

짜잔~

완성된 건빵 컵케익이에요 ㅎ

 

견과류와 건빵이 들어가

하나 먹고 나면 든든해요.

조금 식은 다음에 먹어야

제맛이 나는 것 같아요 ~

 

 

지금까지 3분만에

간단하게 만든 건빵 컵케익이였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