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법의 스프가 신의 한수! 4분완성 컵라면 계란찜 만들기

반응형

4분만에 컵라면으로 만든

마성의 계란찜 레시피!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국민 간식! 바로 컵라면인데요 : )

솔직히 컵라면만 먹으면

조금 아쉬울 때가 많아요 ㅠ

 

 

그래서! 오늘은

그 아쉬움을 달래줄

4분완성 컵라면 계란찜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

 

그냥 먹어도 맛있는

라면 국물로 만들기 때문에

그 맛은 정말 환상적이에요!

준비해야할 것은

컵라면(전자레인지용) 1개, 랩,

계란 1~2개, 파 조금을 준비해 주세요.

 

만약 전자레인지용 컵라면이 없다면

전자레인지에 가능한 용기를

준비해 주시면 좋아요 : )

# 주의사항!

컵라면으로 할 경우

반드시 전자레인지 용인지

확인해서 하세요 !

 

 

먼저 해야할 일은

평소처럼 라면을 맛있게

드시면 돼요 ㅎ

 

 

# 팁!

국물은 가급적 드시지

말고 많이 남겨두는 것이 좋아요.

요렇게~ 국물이 남았다면

계란을 기호에 따라

1~2개를 넣어 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2개

넣는 것이 푸짐하고 좋았어요!

그리고 열심히~

휘휘 저어 주세요 ㅋ

 

계란이 잘 섞였다면 OK!

여기에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파를 조금 썰어 넣으면 좋아요.

 

기호에 따라 첨가해 주세요.

이제 랩을 씌운 뒤

구멍을 뽕뽕~

뚫어 주세요.

 

 

# 돌리는 시간!

전자레인지(700w)기준으로

4분간 돌리시면 완성 돼요.

 

※ 꺼낼 때 김 때문에

매우 뜨겁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서 꺼내세요.

두둥~

이때 매우 뜨거운데요.

조심해서 열어야 해요 ㅎ

 

 

맛있는 컵라면 계란찜이

완성 되었어요 : )

 

간을 따로 할 필요 없이

알맞게 되었어요 ㅎ

파를 송송 썰어 넣어서

파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는 계란찜입니다.

 

전자레인지에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요렇게~

부드러운 계란찜입니다.

 

 

밥과 함께 드셔도

아주 잘 어울려요 ㅎ

 

 

요렇게 ~

국물도 자작하게 있어서

뻑뻑하지 않고 촉촉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