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은치킨 바삭하게 데우는 방법! 전자레인지 절대 No!

반응형

식은치킨 데우는 방법!

식은치킨 다시 데우려고 전자레인지 사용하시나요? 전자레인지를 사용하면 금방 데울 수 있어 편하지만 치킨이 눅눅해져 배달 왔을 때 그 느낌 그대로 먹기 힘들죠. 그래서 오늘은! 전자레인지 없이 식은치킨 다시 바삭하게 데우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튀김류를 다시 바삭하게 하려면 반드시 후라이팬을 이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먼저 딱딱하게 식은 치킨을 후라이팬에 올려 주세요. 너무 차갑게 식었다면 전자레인지에 짧게 30초에서 1분 사이로 돌리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러면 조리시간을 더욱 단축 시킬 수 있답니다 : )

 

처음에는 '강불'에서 후라이팬을 데워 주셔야 해요. 처음부터 약불로 해도 괜찮긴 하지만 한국인 특성상 기다릴 수가... 없어서요 ㅎ 강불에서 빠르게 후라이팬을 데워준 다음에

 

 

가장 최약불로 바꿔 주세요. 이때 약불 중에서도 약불로 은근히 데워야 겉면이 타지 않고 바삭하게 다시 만들 수 있어요.

데우는 동안에는 뚜껑을 닫아 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야 열이 빠져나가지 않아 속까지 따듯하게 다시 데워진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안에 있는 기름이 요렇게 다시 빠져 나가게 돼요. 그래서 다시 기름을 두르지 않아도 돼요.

 

닭은 계속해서 뒤집어가며 골고루 모든면이 바삭해질 때까지 후라이팬에서 데우면 완성!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전자레인지도 사용하지 않고 바삭하게~ 데울 수 있어 좋아요. 방금 배달 온것 같이 다시 바삭하게 식은 치킨을 데우기 좋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