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탁 없이도 옷에 밴 냄새 쉽게 없애는 방법

반응형

패딩 냄새 제거 꿀팁!

겨울철 뜨끈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필수 아이템! 패딩. 고깃집이나 오랫동안 입다 보면 냄새가 배어 세탁해야 하는데요. 패딩은 세탁하기가 그렇게 쉽진 않죠. 그래서 오늘은! 세탁하지 않아도 패딩 냄새 제거하는 꿀팁 알려드릴께요 ~

 

 

사실 드라이 클리닝 등을 하면 더욱 깔끔하지만. 세탁소에 맡겨야 하고, 비용도 들어가요. 하지만 이 방법을 사용하면 2~3분 정도면 말끔하게 패딩에 밴 냄새를 없앨 수 있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섬유 탈취제를 이용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사실 이 방법도 어느정도 한계는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잘못 사용하면 냄새도 꾸리꾸리해지는 느낌도 나고요.

 

그럴땐 바로! 신문지를 이용하면 보다 쉽게 패딩 냄새 제거를 할 수 있답니다. 먼저 신문지 2~3장 정도 준비해 주세요.

 

 

신문지를 이용하면 신문지가 패딩의 냄새를 싹~ 흡수해서 금새 없앨 수 있는데요.

요렇게 패딩 위에 신문지를 올려 주세요. 패딩이 전체적으로 감싸지게끔 올려주면 1단계 완성!

 

다음은 바로 드라이어를 사용하는 것이에요. 드라이어를 사용하면 패딩이 열로 인해서 냄새가 밖으로 빠져나가게 되는데요.

 

신문지 위에 골고루 2~3분 정도 너무 과열되지 않도록 바람을 쐬어 주면 돼요.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면 패딩이 손상될 수 있으니 적당히 위험하지 않을 정도로만 바람을 쐬어 주면 좋아요 ~

 

요렇게 바람을 쐬어 주면 뜨거운 열로 인해 패딩이 냄새를 방출하고, 신문지가 그 냄새를 흡수해서 쉽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답니다.

아참! 그리고 패딩에 직접적으로 드라이기 바람을 쐬면 망가질 수 있으니 반드시 주의하는 것이 좋아요.

 

겨울철 뜨끈한 패딩! 신문지와 드라이기로 손쉽게 냄새 제거해서 항상 깨끗하게 입고 다닐 수 있어 좋아요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