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닦아도 냄새나는 '컵 물비린내' 완벽하게 없애기

반응형

닦아도 냄새나는 컵 물비린내

쉽게 없애기!

 

여름이면 찾아오는

컵 물비린내! 아무리 열심히

닦는다고 해도 제거 되지 않는데요.

 

 

여름철 컵 물비린내 제거를 하려면

일반 씻는 방법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어요.

 

이럴땐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를 이용해서 제거하면 쉬운데요.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물비린내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컵을 닦을 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철수세미나 날카로운 수세미

등으로 닦으면 컵에 손상이

갈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닦을 때는

가급적이면 부드러운 것으로

닦아 주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부드러운 수세미에 세제를 넣고

1차적으로 깨끗이 닦아 주세요.

 

이때 물비린내가 여전히

나는 컵들만 모아서

# 특급비법!

이때 식초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식초는 물비린내를 제거하고

살균작용까지 해주기 때문에

컵을 깨끗이 만들어 준답니다.

 

식초를 컵 한개당

반스푼 정도로 넣은 후

뜨거운물을 부어 주세요.

 

 

그리고 30분 정도 두고

하수구에 버려주시면 돼요.

 

이때 하수구도 함께

청소가 되어 참 좋답니다 ㅋ

그래도 물비린내가 제거 되지

않았다면, 컵에 물을 약간만 받은 후

 

전자렌지에 1분 정도 돌리면

소독이 완료 되어 냄새가

없어 지는 것 같아요 : )

 

 

식초 하나로 간단하게

여름철 물비린내를 제거할 수 있어

좋았던 방법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