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소 초파리트랩 과연 효과가 있을까? 후기!

반응형

다이소 초파리트랩 후기!

 

여름철 항상 찾아 오는 불청객

바로 초파리에요. 음식물 쓰레기를

잘 정리해도 항상 초파리가 들끓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다이소에 가면 구매하기 쉬운

초파리트랩을 구매해서 한번

사용해 봤답니다 : )

 

의심 반 기대 반! 저렴한 가격이여서

직접 구매해서 한번 실험을 해봤어용

구성품은 대략 이렇게 되어 있어요.

 

초파리용 트랩 액체와

담을 수 있는 용기인데요.

#특징

25ml 용액으로 대략

45일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명시 되어 있어요.

 

 

액체에 있는 발효효소로

유인해서 용기에 들어가게끔 해서

다시 나올 수 없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부엌이나 식료품 보관실에

설치를 해주면 좋을 듯 싶어요.

 

효과가 있는 초파리는

작은 초파리과나

벼룩 파리과가 해당 된다네요!

# 사용법

사용방법은 간단한데요.

용기에 용액을 담아 놓면 끝!

 

설명서에 따라

용기에 용액을 넣어 주었어요.

 

 

색상은 붉은색으로

감기약 처럼 생겼네요 ㅎㅎ

뚜껑을 닫으면 완성!

 

 

# 효과!

5일 정도가 지나서

의심반 기대반 뚜껑을 한번

열어 봤답니다.

 

근데! 두둥! 3마리가 용액에

빠져서 나오지 못하고 죽어있었어요.

직접 구매해서 한번 사용해 봤는데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았고

효과도 어느정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