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 구매한 스텐용품을 깨끗이 씻어야 하는 이유

반응형

새로 구매한 스텐용품을

깨끗하게 씻어야 하는 이유!

 

스텐으로 된 주방용품은

가볍고 깔끔해서 사용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 )

 

 

새로 스텐을 구매하게 되면

겉보기에는 굉장히 깨끗해 보이지만

사실 잘 씻어서 사용해야 해요!

 

그 이유를 한번 알아볼까요 ~?

먼저 이것은

제가 얼마 전에 구매한

스텐 제품이에요 ~

 

겉보기에는 정말 말끔하고

깨끗하게 보이지만...

요렇게~

겉 부분을 깨끗한

휴지로 한번 문질러 보았어요!

 

# 닦아야 하는 이유

그랬더니...

이렇게! 거뭇거뭇한 것들이

뭍어 나오게 돼요.

 

아무래도 공장에서 만들고나서

잔여물이 조금 남아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사용 전에는

반드시 깨끗하게 씻는 것이 좋아요.

 

 

다행히 안쪽에는 거뭇한 것이

뭍지 않았지만, 겉 부분에는

거뭇한 것이 뭍어 나왔어요.

 

스텐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는 것 같아요.

# 씻는 법

스텐 제품의 안내를 보니

닦을 때는 식초 한방울을 떨어 뜨리고

미지근한 물로 닦으라고 나와 있어요.

 

그리고 부드러운 것으로

닦는 것이 좋구요 : )

물에 식초를 조금 타서

 

 

말끔하게 씻어 주세요.

 

 

저는 혹시해서

주방세제를 이용해서

다시한번 닦아 주었어요 : )

 

 

짜잔~

처음 샀을 때도 반짝였지만

더 반짝이는 것 같은 느낌?

 

 

거뭇한 것이 뭍은 겉 표면도

말끔하게 닦아 더 이상

거뭇한게 나오지 않았어요.

 

 

만약 새로 구매한 스텐 용품이 있다면

깨끗하게 잘 씻어서 건강하게

사용하세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