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워기 수도꼭지 청소 '이것'을 꽂으면 물이 콸콸 나옵니다

반응형

샤워기 헤드 청소 수도꼭지 청소 방법

샤워기 헤드 청소

샤워기와 수도꼭지에서 어느날 부터 갑자기 물이 제대로 나오지 않은 경험 있으신가요? 오랫동안 청소 세척하지 않을 경우 물때가 껴서 제대로 나오지 못하거나 물이 샐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을 이용해 확실하게 수도꼭지 샤워기 청소 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먼저 청소를 위해 불리는 과정이 필요해요. 불리기 위해 작은 지퍼백, 비닐봉지 등을 준비해 주세요.

 

식초를 준비하고 3~4스푼 정도 지퍼백에 넣어 줍니다. 식초를 이용하면 잘 제거되지 않던 물때를 쉽게 제거하도록 도와줘요.

 

이후 지퍼백에 샤워기헤드를 넣으세요. 그리고 따듯한 물을 받아 샤워기 헤드가 잠길 수 있게 두세요. 이대로 20분 정도 두어 물때가 불어나도록 두세요.

 

 

수도꼭지도 마찬가지로 지퍼백을 씌워 수도꼭지 부분이 잠기도록 해주면 돼요.

 

20분이 지나면 지퍼백을 제거하세요. 그리고 지퍼백 안에 있는 식초물을 이용해 주변 물때를 닦아 주세요.

 

그러면 물때를 아주 쉽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칫솔을 이용해 닦은 후 남은 식초물을 깨끗이 헹구세요.

 

이제 샤워기 헤드를 닦아볼 차례인데요. 보통은 다쓴 칫솔을 이용해 헤드 부분을 문지르셨을 거에요. 하지만! 이렇게 닦을 경우 수박 겉핥기일뿐! 제대로 속까지 닦을 수 없어요.

 

👉 청소업체 1급 비밀! 줄눈 1분만에 닦는 비법 대공개~

 

물때를 제대로 제거하려면 다쓴 치간칫솔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치간 칫솔로 샤워기의 작은 구멍 하나하나 넣어 닦아 주면 끝!

 

이렇게 닦으면 일반 칫솔이 닿지 않는 속 깊숙한 부분까지 들어가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답니다.

 

주방 수도꼭지도 마찬가지로 치간칫솔로 닦으면 아주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해요.

 

이후 물을 틀어 보면 콸콸콸 아주 잘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추천글

 

딸기 씻는법 그냥 바로 씻지 마세요 '이것' 먼저 꼭! 제거하세요

깨끗하게 딸기 씻는법 딸기 그냥 흐르는 물에 바로 씻어 드시나요? '이것'을 제거하지 않고 바로 씻게 되면 잔류농약과 이물질이 함께 들어갈 위험이 있는데요. 오늘은 잔류 농약 걱정 없이 깨끗

pure-beef.tistory.com

 

손톱깎이를 물 속에 넣어 사용했더니? 결과는 대박~

손톱깎이 소독 방법 손톱깎이를 물 속에 넣어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손톱깎이는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사용하며 생기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깨끗하

pure-beef.tistory.com

 

콘센트에 '페트병'을 넣어 보세요! 인생꿀팁~

페트병 재활용 꿀팁 페트병 사용 후 그냥 버리시나요? 페트병을 살림에 재활용 하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그래서 오늘은 페트병을 활용해 살림에 200% 재활용 할 수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