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고보면 쉬운! 석류 먹는법 더이상 고생하지 마세요!

반응형

석류 먹는법 더이상 고생 No!

석류 먹는법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석류는 미용에도 좋고, 건강에도 참 좋은 과일 중 하나에요. 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면 먹기가 참 불편해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항상 고생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아주 손쉽게 석류 먹는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

 

 

사실 알고보면 석류 까는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방법만 알고나면 누구나 손쉽게 깔 수 있는 과일 중 하나에요.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바로 요 윗부분에 칼집을 넣는 것이에요. 칼을 이용해서 살짝 칼집만 내주세요. 너무 깊게 들어가면 과육이 망가질 수 있으니 살살 동그랑게 칼집을 내주세요 : )

 

 

석류 까는 핵심 비법!

 

 

바로 뚜겅을 딱~ 열어보면 답이 나오는데요. 잘 보시면 하얀색 줄이 보일 거에요. 요 줄이 바로 핵심인데요.

이 줄을 따라서 칼집을 넣어 주면 아주 손쉽게 깔 수 있어요. 이 줄은 하얀색 막으로 과육과 껍질을 분리하는 경계인데요. 요 줄대로 자르면 아주 먹기 편하답니다 ㅎ

 

 

이 줄을 따라 칼집을 넣으세요. 칼집을 넣을 때 주의해야할 부분은 너무 깊게 들어가지 않는 것이에요. 그렇다고 또 너무 얕게 들어가면 잘 까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

 

처음 해보면 적응이 안되서 힘들지만, 하나만 까보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용

그리고 과육을 쪼개주세요. 그러면 요렇게 아주 아름다운 과육이 나오게 된답니다 ㅎ

 

 

석류 먹는법은 한 조각씩 떼어 드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손님이 왔을 때 한조각씩 주기 참 편한 것 같아요.

 

 

만약 한조각씩 떼어 먹기 불편하다면 큰 접시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숟가락으로 껍질 부분을 퉁퉁퉁~ 쳐주기만 하세요. 그러면 석류 알맹이들이 우수수 떨어지기 시작한답니다.

 

 

그리고 요렇게 한데 모아 드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 ) 저는 요렇게 한가득 모아서 즙을 내서 먹곤 해요.

 

 

알고보면 쉬운 석류 먹는법! 누구나 손쉽게 까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용~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