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 활용법
여름철 쓰고 남은 선크림 그냥 버리고 계신가요? 선크림은 용기를 뜯고 6개월이 지나면 효과가 없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래서 가급적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 제대로 활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 )
먼저 스티커 제거할 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유리병에 붙은 스티거나 오래된 가구 등에 붙어 있는 스티커 등등 선크림만 있으면 아주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요!
스티커를 제거하게 되면, 항상 요렇게 흰색 종이가 남아 골칫거리에요. 손톱으로 아무리 긁어내려 해도 잘 지워지지 않죠~
그럴 땐 바로 선크림을 발라 키친타올로 열심히 문질러 주세요. 선크림은 유통기한이 지난 것을 사용해도 상관이 없답니다 :) 만약 선크림이 없다면 그냥 로션을 사용해도 효과적이었어요.
선크림을 바르고 키친타올로 문질러 주기만 하면 쓱~ 하고 지워지는데요. 만약 잘 지워지지 않으면 선크림을 바른 후 10~20분 정도 기다려 주는 것이 좋아요.
짠~ 스티커가 완전히 말끔하게 잘 지워졌어요. 만약 스티커 자국이 남아 걱정이였다면, 선크림 하나로 손쉽게 지울 수 있어 좋아요.
두번째는 유성매직 지우기에요. 유성매직은 수성과는 달리 한번 쓰게 되면 잘 지워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죠. 다른 곳에 유성매직이 뭍었다면, 계속 보고 있어야 해서 곤욕이에용 ㅠ
그럴땐 바로 선크림을 바르세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키친타올로 문지르면 끝! 아무리 유성매직이라고 해도 선크림을 뭍혀 키친타올로 열심히 문지르면 유성매직이 감쪽같이 없어진답니다 : )
유성매직을 지우고난 모습이에요. 처음과 같이 아무 것도 남아 있지 않아용~
마지막! 바로 가위에요. 가위를 오래 쓰다보면 끈끈이 같이 요렇게 뭍게 되는 것이 있어요. 그래서 가위질이 생각처럼 잘 되지 않아 불편한데요. 아무리 지우려해도 잘 지워지지 않으셨을거에요.
가위 끈끈이 제거를 위해선 선크림을 듬뿍 가위에 발라 주세요. 그리고 가위질을 열심히 해보세요. 그러면 가위에 붙어 있던 끈끈이와 이물질이 손쉽게 제거된답니다 : )
잘 지워지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키친타올로 손 다치지 않게 조심해서 닦아 주세요. 요렇게 선크림으로 닦고나면 끈끈이가 아주 손쉽게 잘 제거 된답니다 ㅎ
동영상으로 자세히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