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자국 간편하게 떼는 방법
유리병이나 아이들이 붙여 놓은 스티커! 한번 잘못 붙이면 떼어낼 때 자국이 남기 마련인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처음 떼어낼 때 잘 하는 것이 중요해요. 하지만! 간혹 잘 떼지지 않는 것들도 있죠.
그래서 오늘은~ 자국 1도 안남게 스티커 떼는 꿀팁 알려드릴께요.
준비물!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드라이기, 선크림 이에요. 딱 이 2가지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제거 가능해요!
먼저 드라이기를 이용해서 스티커가 있는 부분을 쐬어 주세요. 너무 오랫동안 쐴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어 가급적이면 20~30초간 짧게만 해주는 것이 좋아요.
이렇게 뜨거운 바람을 쐬어주면 스티커 끈끈이가 녹게 되어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상태 완료! 손으로 쭉~ 잡아 뜯어 주세요.
끈끈이가 남은 경우!
아무리 잘 떼어 내도 요렇게 스티커 자국이 남아 있을 수 있어요. 스티커 자국이 남아 있을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선크림!
선크림을 듬뿍~ 스티커 자국에 발라 주세요. 그리고 10~20분 정도 그냥 두세요. 저는 유통기한이 지난 선크림을 버리지 않고 잘 활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신문지를 돌돌 말아 문질러 주면 손쉽게 해결 된답니다.
선크림에 있는 오일성분이 스티커 자국에 스며들어 떼어내기 손쉬운 환경이 된답니다. 선크림으로 닦고 난 후에는 요렇게 유리병 등이 뿌옇게 될 수 있는데요.
주방세제로 잘 닦아주면 다시 투명하게 변한답니다.
헤어드라이기로 짧게 쐬어주고 떼어낸 후, 선크림으로 마무리~ 아주 깔끔하고 손쉽게 떼어낼 수 있어 잘 활용하고 있는 방법 중 하나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