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에서 난리난! 펫 헤어 제거기 리뷰

반응형

아마존에서 난리난!

펫 헤어 제거기 리뷰

 

고양이, 개 등 동물을 키우다 보면 집안에 털이 장난이 아니죠~ 특히 침구류, 소파 등 제거하기 까다로운 부분이 한둘이 아닌데요. 오늘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본! 펫 헤어 제거기 리뷰를 해볼께요!

 

 

* 소개

저희집은 고양이를 키우는데

고양이가 침대를 좋아해서

항상 올라와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항상 고양이 털이

엄청나게 많이 뭍어 있는편이에요.

요렇게 하얀 부분에선

털이 항상 많이 보이고

 

 

색깔이 있는 부분도 안보일 뿐이지

엄청난 털이 항상 있어요 ㅠ

그래서 이번에 아마존에서 산!

'펫 헤어 리무버'를 이용해서

침구류에 뭍은 것을 사용해 봤는데

정말 신!세!계!

 

* 사용법

털이 있는 곳에 그냥

위 아래로 밀어 주기만 하면 끝!

 

 

움직이며 털 제거기에

뭍은 털을 따로 제거할 필요가 없어요.

 

 

알아서 털이 보관함으로 들어가

한번에 빼주기만 하면 끝!

요렇게 털이 자동적으로

안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털 뿐만 아니라

침구류에 있는 먼지도

함께 제거 되어 정말 좋았어요!

 

 

* 제가 생각하는 장점

첫번째는 바로 가격!

15유로 정도에 구매했는데

한화로 대략 2만원 정도해요.

 

하지만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어

다른 진공청소기나 일회용 찍찍이보다

가성비가 좋게 느껴진답니다.

두번째는 바로 편의성!

먼지가 자동적으로 청소 되고

좌우로 왔다 갔다만 하면 되서

침구류, 소파를 순식간에 청소할 수 있어요.

 

저는 오히려 진공청소기 보다 편했답니다.

* 단점!

단점은 침구류, 소파류, 조금 강력한 재질의

옷은 손쉽게 사용가능 하지만!

 

살짝 늘어나는 재질의 옷은

사용하기 불편했어요.

* 결론!

저는 하나 더 사고 싶을 만큼

정말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

 

옷은 일회용 찍찍이로 제거하고

면적이 큰 침구류, 소파는 이것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