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운 여름 수건 쉰내! 더이상 삶지 마세요

반응형

풀풀 나는 쉰내!

수건 더이상 삶지 마세요

 

더운 여름이면 항상 수건에서 쉰내로 고생한 경험이 많아요. 아무리 세탁을 잘 해도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요. 푹푹 찌는 여름에 매번 삶는 것은 참 고통이죠. 그래서 오늘은 삶지 않고도 수건 쉰내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 특급비법!

바로 과탄산소다를 활용하는 방법이에요.

과탄산소다를 이용하면 살균,

표백 얼룩제거, 세탁조 청소까지 가능한데요.

 

옷에 있는 세균을 제기 때문에

과탄산소다를 이용하면 확실히

냄새가 덜나는 것 같아요.

먼저 세탁용 세제를

대야에 넣어 주시면 돼요.

 

 

세탁 세제와 함께 써야

세탁이 더욱 잘 된답니다.

과탄산소다를 적당히 붓고

뜨거운물을 1L정도 끓여서

부어 주시면 된답니다.

 

* 주의점

이때 직접 냄새를 흡입하면

몸에 안좋을 수 있어 가급적

마스크를 쓰거나 피해 주는 것이 좋아요.

또, 손에 직접 닿으면 좋지 않아

고무장갑을 끼고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과탄산소다는 뜨거운물에

잘 녹기 때문에 뜨거운 물을 부었어요.

냄새나는 수건을 넣고

샤워기로 뜨거운 물을 부어주었답니다.

 

 

과탄산소다에 표백기능이 있어

흰색 수건만으로 사용했어요.

다른 색깔을 사용하면 물이 빠질 수 있어

흰색만 사용하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면

20분 정도 이렇게 놔두고

 

 

세탁기에 넣어 주세요.

 

 

수건 코스로 맞춰 돌린 후

 

수건을 널을 때 서로

붙지 않게끔 빨래대 2개를

이용해서 널어 주었답니다.

 

서로 붙지 않게 하는 것이

참 중요한 것 같아요.

특히 장마철엔 더욱 필요하죠!

과탄산소다 하나로

간단하게 냄새도 안나고

세균도 잡고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