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철 컵 물비린내 '이것' 하나로 싹 잡는법!

반응형

여름철 컵 물비린내

'이것' 하나로 완전히 잡는법!

 

이제 장마가 거의 끝이 보이고

벌써부터 무더위가 시작 되려고

하는 것 같아요 : (

 

 

여름철에는 설겆이를

아무리 깨끗하게 하더라도

컵이나 밥공기 등에서 물비린내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게 되는데요.

 

오늘은 간단한 방법으로

컵이나 밥공기 등 물비린내를

완전히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냄새나는 컵을 준비해 주세요.

 

 

오늘 물비린내를 싹 잡아줄

주인공은 바로! 식초에요 : )

 

물 비린내의 원인이라고 하면

잘 닦이지 않았거나, 물때가

남아 있어서 그럴 수 있다고 해요.

 

 

이때 식초를 이용하게 되면

말끔하게 씻어 주고 살균효과가

있기 때문에 냄새를 잡을 수 있어요.

# 사용 방법!

먼저 일반 세제를 이용해서

냄새나는 식기를 닦아 주세요.

 

 

물로 완벽하게 행궈 놓은 후

 

 

물을 받아 놓은 곳에

식초를 조금 넣어서

잘 섞이도록 저어 주세요.

 

 

그리고 물비린내가 나는 식기를

잠기도록 넣어 주고,

40분정도 방치를 해두세요.

 

 

그리고 다시 물로 깨끗히

행궈만 주면 물비린내를

말끔히 없앨 수 있어요 : )

 

일반적으로 식초를 사용하면

전기포트의 석회때, 물때 등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참 주방살림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에요 ㅎ

마지막으로 ~

요렇게 깨끗하게 말려 주시면

물비린내 제거 끝!

 

 

간단한 방법이지만

효과는 굿! 물비린내 제거하는

방법이였습니다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