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루미늄 호일을 와이파이 공유기 뒤에 두면 결과는 대만족!

반응형

알루미늄 호일 200% 활용법

와이파이 공유기 신호 강하게

와이파이 공유기 뒤에 알루미늄 호일을 놓으면 벌어지는 놀라운 결과를 아시나요? 요즘은 대부분 가정에 와이파이 공유기가 있는데요. 문제는 공유기와 멀어질 수록 신호가 약해진다는 점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호일 하나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과 호일 활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1. 무선 공유기 뒤에 두기

먼저 알루미늄 호일을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무선 공유기 크기에 맞게 잘라야 하는데요. 이때 3~5겹 정도 겹쳐 준비해 주세요. 너무 얇을 경우 효과가 없을 수 있어요.

 

보통 와이파이 공유기는 근처에 있을 경우 신호가 강하고 멀 수록 신호가 약해 잘 잡히지 않는데요.

 

이때 준비해 놓은 알루미늄 호일을 와이파이 공유기 뒤에 두세요. 그러면 알루미늄 호일이 여기저기로 흩어지는 와이파이 신호를 모아 한곳으로 보내 더욱 강력한 신호를 받을 수 있답니다.

 

2. 건전지에 사용

두번째 방법은 바로 건전지 크기가 맞지 않을 때 유용한 방법인데요. 큰 건전지가 필요한데 작은 건전지 밖에 없다면?

 

알루미늄 호일을 조그맣게 접어 빈 공간에 넣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전류가 통하기 때문에 작은 건전지도 사용이 가능해 진답니다.

 

단 장기간 사용보단 응급처지 개념으로 단기간만 사용 후 원래 목적에 맞는 건전지를 끼워 넣어야 해요.

 

3. 가위 날 세우기

오랫동안 사용한 가위날이 잘 들지 않으신가요? 이럴땐 알루미늄 호일을 준비하세요.

 

3~5겹 정도로 접어서 알루미늄 호일을 준비해 줍니다.

 

이후 잘 들지 않는 가위로 호일을 잘라 주세요. 이 과정을 거치고 나면 가위날이 평소 보다 날카로워 지는 것을 볼실 수 있어요.

 

오늘은 알루미늄 호일을 가정에서 200%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살림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10배 더! 유용한 꿀팁 만나보기

 

물 속에 손톱깍이를 넣어 사용하면 생기는 놀라운 일!

손톱깎이 사용 꿀팁! 손톱깎이를 물 속에 넣어 사용하면 벌어지는 놀라운 일을 아시나요? 1주일에 2번 정도는 사용하게 되는 손톱깎이는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하는데요. 오늘은 사용하며 생기는

pure-beef.tistory.com

 

콘센트에 페트병을 꽂아 사용하면 모두가 놀랍니다

페트병 200% 재활용 방법 페트병을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면 벌어지는 놀라운 일을 알고 계신가요? 물이나 음료를 마시고 나면 항상 생기는 것이 페트병인데요. 분리수거를 하기 전에 재활용을 하

pure-beef.tistory.com

 

다쓴 칫솔 버리지 말고 바늘을 끼우세요! 모두가 놀랍니다

다쓴 칫솔 재활용 꿀팁 다쓴 칫솔 그냥 버리고 계신가요? 3개월 주기로 바꾸게 되는 칫솔 그냥 버리기엔 정말 아까운데요. 오늘은 다쓴 칫솔을 가정과 살림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가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