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치통 냄새 & 변색 한번에 잡는 간단 꿀팁!

반응형

김치보관함 냄새, 물듦

한방에 해결하는 꿀팁!

 

한국인의 밥상에서 빠지지 않는 김치!

그만큼 많이 먹고 보관도 많이 하는데요.

 

 

투명한 통에 보관해 두면

항상 문제가 냄새가 배어서

잘빠지지도 않고

 

심지어 물까지 들어서

색이 누렇고 빨갛게 변하는

단점이 있어요 ㅠ

요건 저희집 김치통인데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투명해야할 것이

빨갛게 되어 있어요 : (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냄새 & 변색 잡는법을

알려 드릴께요!

준비할 재료는 바로!

설탕 & 물이에요 ㅎ

 

설탕 1 : 물 3의 비율을

기억해 두세요!

먼저 냄새가 나는 통에

설탕과 물을 부어 주시면 돼요.

 

 

# 이유

설탕의 끈적끈적함이

김치통에 있는 냄새와 변색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

 

저는 설탕 200g, 물 600ml를

넣어 주었어요 ~

요렇게 해주시고

뚜껑을 덮고

 

 

하루동안 놔두시면 돼요 : )

 

반나절은 그냥 두시고

반나절은 거꾸로 돌려서

다른 부분의 냄새도 빠지게 해주세요.

하루가 지난 뒤

깨끗하게 씻으면 끝이에요 ~

 

<Before>

 

<After>

 

하루가 지난 뒤 봤는데요.

냄새는 말끔하게 없어졌고,

확실히 빨갛게 물든 것도

어느정도 완화 되었어요 : )

오늘은~

김치통 냄새와 변색을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