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쓴 치약 활용법
치약을 다쓴 후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시나요? 사실 아무리 열심히 치약을 짜서 다 사용했다 하더라도 안에는 많은 치약이 남아 있는데요. 비싼 치약을 그냥 버리기는 정말 아까운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다쓴 치약을 200% 살림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1. 세면대 청소
이것은 다쓴 치약인데요. 아무리 열심히 짜 보았지만 더이상 치약은 나오지 않았어요.
하지만 끝 부분을 잘라 펼쳐 보면 이야기가 달라지는데요.
이렇게나 많은 치약이 통에 아직 남아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이것을 잘 활용하면 살림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먼저 칫솔을 이용해 안에 있는 치약을 싹싹 모두 모아 주세요.
그리고 세면대를 쓱쓱 문질러 물로 깨끗하게 헹궈내면 그냥 세제로 닦았을 때 보다도 더 깨끗하게 닦아진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세면대와 마찬가지로 수도꼭지 부분도 부드럽게 닦아 주면 아주 반짝반짝해진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치약에는 연마제 성분이 있기 때문에 그냥 닦을 때 보다 더 깔끔해진답니다.
2. 샤워호스 청소
샤워호스 안에는 각종 물때와 이물질이 정말 가득한데요. 이것을 아무리 솔로 열심히 문질러도 잘 닦이지 않는답니다.
이럴때 치약을 솔에 뭍혀 쓱 문지르면 때가 아주 쉽게 벗겨지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닦고난 후 사이에 낀 때가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었고, 더욱 반짝한 샤워 호스를 볼 수 있었답니다.
3. 우산 녹 제거
비올 때 열심히 일 해준 우산. 우산 창살을 보면 가끔 녹이 슬어 갈색으로 변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럴땐 칫솔에 치약을 뭍혀 살살 문지르면 쉽게 해결 됩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물을 뭍힌 천으로 깨끗하게 씻어 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창살에 녹이 말끔하게 사라진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