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플레스 하몽맛 감자칩 리뷰!
스페인 하면 무슨 음식이 떠오르시나요? 바로 하몽이죠~ 스페인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음식인 만큼 감자칩에서도 흔하게 만나 볼 수 있는 맛 중 하나인데요. 그 중 스페인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감자칩인 루플레스 하몽맛 감자칩을 리뷰해 보려고 해요!
스페인 현지인이 말하기 이 회사의 제품이 가장 맛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인 제가 맛을 봐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럼 바로 내돈내산! 가감 없는 리뷰 시작할께요.
외관 리뷰!
Ruffles Jamon 이에요. 295g으로 꽤나 많은 양이 들어 있답니다. 가격은 2유로대 중후반(3~4천원) 쯤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스페인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마트인 알캄포, 까르푸, 메르까도나 등등 감자칩 코너에 가면 쉽게 찾아 볼 수 있답니다.
지난번에 레이즈 하몽 이베리코 맛 감자칩도 함께 소개해 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이 감자칩이 저에게도 더욱 잘 맞았답니다. 귀국할 때마다 가족들에게 선물하면 정말 좋아했어요. 오히려 가족들이 사오라고 압박까지 넣을 정도로 한국인 입맛에도 정말 잘 맞아요.
맛 설명
일반적인 감자칩과는 달리 살짝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씹을 때 마다 새로운 식감이 재미 있어요.
특징 중 하나라면 감자칩 하나하나 크기가 꽤나 큽니다.
감자칩의 향과 하몽의 맛이 균형을 잘 이루어 짭쪼름하게 계속 먹게 되는 감자칩이에요. 하몽의 맛이 너무 세지도 않고 감자칩의 맛이 너무 세지 않은 정말 알맞은 균형이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스페인 현지 사람마저도 하몽맛 감자칩을 고르라 하면 항상 이 감자칩으로 고를 정도로 맛이 좋답니다.
한국에서 비슷한 맛을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현지에서만 맛을 볼 수 있는 감자칩이에요. 그래서 여행을 온다면 정말 꼭!? 먹어 봐야할 정도로 맛 좋은 것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루플레스 하몽맛 감자칩 리뷰였답니다. 해당 리뷰는 내돈내산으로 비판이나 홍보 목적이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