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건 잘샀다! 이케아 갓성비 주방용품 3가지 (Feat. 내돈내산)

반응형

이케아 내돈내산 주방용품!

잘 보고 사면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품질을 얻을 수 있는 이케아! 간간히 이케아 온라인 몰 또는 직접 방문해서 주방용품 등을 구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구매하며 괜찮았던 갓성비 제품 3가지를 알려드릴께요 : )

 

이케아 갓성비 주방용품 3가지 추천!

 

 

보통 집근처엔 없고 멀어서 직접가긴 어렵지만, 이케아 온라인 몰 구매를 하면 직접 가지 않아도 구매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케아 베바라 밀봉클립

첫번째 베바라 밀봉클립! 밀봉클립은 다른 회사 제품으로도 구하기 쉽긴 해요. 하지만! 1,900원 이라는 혜자스러운 가격에 30개 들이로 저렴해서 참 좋았답니다.

 

구성품은 긴것과 짧은 것으로 되어 있어요. 긴 제품은 손가락 중지보다 길고, 짧은 것은 새끼 손가락 정도 길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색상은 파스텔 계열 색상이고 알록달록 참 마음에 들었어요.

 

긴것은 커피봉지나 조금 더 큰 봉지를 이용할 때 사용하고 있고, 짧은 것은 과자 봉지에 사용하고 있답니다 : )

 

한가지 단점이라고 생각 되는 부분은 짧은 부분이 조금 더 많이 들어 있다는 점이에요. 저는 짧은 것 보단 긴 것을 선호하지만! 1,900원이라는 가격과 색상이 용서가 되는 제품이었어요 ㅎ

커피 사랑한다면 강력 추천!

 

 

바로 프로둑트 우유커품기에요. 가격은 1,900원으로 정말 저렴해요. 보통 인터넷 쇼핑몰에서 찾아보면 5천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이케아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할 경우 1,9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좋았어요.

이케아 프로둑트 우유거품기

외관은 블랙 색상으로 다른 우유 거품기와 비슷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성능이 좋지 않나? 생각 할 수 있는데요. 현재 1년 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라떼를 먹는 다면 필수 제품 중 하나에요 ㅎ

 

 

따로 충전을 사용하지 않고, AA 건전지 2개가 필요해요. 충전지를 사용한다면 건전지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현재 건전지 2개를 넣고 3개월이 지났지만 계속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

 

이케아 이스타드 지퍼백

세번째! 이스타드 지퍼백. 지퍼백은 어디에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2,900 ~ 3,900원 사이에 다양한 사이즈와 50개 내외로 들어 있는 지퍼백을 구매할 수 있어 좋답니다. 

 

하나의 제품에 2가지 사이즈가 들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기 편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음식 재료별로 색상을 구분하고 싶은 분들에겐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2.5L 25개와 1.2L 25개를 3,500원에 구입했어요. 냉동 보관도 되기 때문에 고기 등을 보관할 때 사용하고 있어요.

 

한가지 장점은 요렇게 지퍼락이 2개가 있기 때문에 조금 더 단단하게 밀봉이 되는 느낌이에요. 여기에 야채를 보관하면 더욱 오랫동안 싱싱하게 보관이 가능해 참 잘 이용하고 있어요.

 

 

3~4천원에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은 제품이었답니다 : )

 

사용해 보며 더욱 좋았던 제품, 안좋았던 제품도 있었지만 오늘은 주방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 3가지를 소개해봤어요 : )

 

* 해당 제품은 직접 구매한 것으로 비방, 홍보 목적이 절대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