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접촉 비접촉 동시에! 샤오미 체온계 살만할까?

반응형

접촉 비접촉 동시에 !

샤오미 체온계 살만할까?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체온계 값이 많이 올랐어요. 그래서 찾던 중에 샤오미 FANMI 듀얼 스마트 적외선 체온계를 찾아 구매했는데요. 저는 3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어 괜찮아 보였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과연 효과가 좋은지! 알아보도록 할께용~

 

 

* 외관

요즘 트랜드에 맞게

심플한 모습을 갖추고 있답니다.

 

버튼 하나로 모든 것이 끝!

요 제품은 귓 속도 잴 수 있고

비 접촉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았어요!

 

 

캡같은 것이 있어서

끼운 다음 이마에 재면 되는데요.

잴 때는 1~2cm 정도 띄운 다음

재야 한다고 적혀 있어요.

 

어느 부위든 잘 재지만

이마 부분이 더 높게 나와요.

귀를 잴때는 캡을 빼고

요렇게 귓속에 넣어 재면

간단하게 재진답니다~

 

 

* 제가 생각하는 장점!

첫번째는 바로 가격이에요.

요즘 비접촉식 사려면

대충 최소 5만원 이상이였어요.

 

하지만 저는 2만7천원 정도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두번째는 접촉식과 비접촉식이

동시에 된다는 점이에요~

 

 

두가지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에 참 좋았어요.

 

또, 체온 뿐만 아니라

다른 사물도 잴 수 있어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젖병 등을

잴 수 있어 좋을 듯 싶어요.

* 사기전 주의해야 할 부분!

저는 2개를 구매 했는데

모두 양품이 나와 문제가 없었지만

구매한 홈페이지 댓글을 보면

불량품이 꽤 있었던 것 같아요.

 

만약 불량품이 걸리면

아무래도 다시 보내고 받고

해외 배송이여서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답니다 : (

두번째는 바로 정확도 부분이에요.

아무래도 비접촉식으로 재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35~45도 사이는 +- 0.2도

42~80도 사이는 +- 0.3도

차이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의 의견은!

현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해외배송을 기다릴 수 있다면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직접 구매한 후기로

비방이나 홍보 목적 없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