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면대 배수구 막혔을 때, 뚫는 간단방법 2가지

반응형

하수구 막혔을 때,

뚫는 간단한 방법 2가지!

 

화장실 세면대를 사용하다보면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이 껴서

막히는 경우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막혔을 땐 잘 관리를 해줘야

문제가 생기지 않는데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 )

 

집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세면대에 있는 마개를

제거해 주시면 돼요.

 

제거한 마개는 깨끗이 씻어 주세요.

#배수구 막기

압력을 제대로 받기 위해선

세면대 구멍을 막는 것이 중요해요.

 

 

이때 테이프를 이용해서

막아주면 편하답니다.

짜잔~ 요렇게 완벽하게

잘 막아 두었답니다.

#페트병 활용하기!

첫번째 방법은 페트병을 활용해서

펌프질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집에 있는 간단한 도구로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물을 가득 받은 후

손으로 펌프질을 해주면

내부의 이물질이 나오게 된답니다.

 

 

저는 물이 끝까지 내려갈 때까지

계속해서 펌프질을 해주었어요.

 

이후 물이 깔끔하게 내려갔답니다 ㅋ

 

 

# 두번째 방법

두번째는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베이킹소다와 식초가 만나면

거품이 일어나 내부가 깔끔하게

알아서 청소 되서 편한 것 같아요.

베이킹소다 1컵

식초 1컵을 부어주시면 돼요.

 

이때 베이킹 소다 먼저

부어 주시면 된답니다.

짜잔~ 요렇게

거품이 일어나면서

내부가 알아서 청소된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칫솔로

내부를 청소해주었어요.

 

다시 원래대로 조립해 주면 완성!

테이프도 깨끗하게 떼어주었어요.

 

집에 있는 도구로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