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루 일과로 지친 목을 달래주는 '미니소 목 안마기'

반응형

매일 컴퓨터 앞에서

업무를 보며 쌓여가는

어깨와 목의 결림 현상 ㅠ

대부분 직장인이라면 느껴보셨을 것 같아요.

 

저도 매일 같이

목에 피로가 누적되서

아픈 경우가 많이 있어서,

전기로 된 어깨 안마기가 있지만

전기 코드 꼽는 것이 귀찮아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었는데요.

 

 

신기해서 들어가본 미니소에서

뭐 좋은 것이 있나 해서

둘러보고 있었는데!

때마침 목을 안마해주는 것이 있었고,

테스트 해볼 수 있게끔 해놔서

한번 해봤더니

 

오우...

이렇게 시원할 수가.. 없었어요 ㅋ

그리고 가격도 3,900원이여서

바로 Get!

미니소는 외국 브랜드여서 그런지

다이소처럼 한글로 된 제품은 별로 없는 듯 해요.

 

원산지는 역시 메이드 인 차이나!

그런데 적혀 있는 것은 일본어와 영어뿐이네요.

그래도 대충 그림으로 있어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는

감이 왔어요 ㅎ

전체적으로 생긴 것은 이렇게!

무슨 기구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실리콘 같은 공으로 되어 있어서

목이 편하게 눌렸어요.

요렇게!

왔다 갔다해주면,

사람이 누르는 힘보다

더 세게 누를 수가 있어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런식으로

왔다 갔다 해주면서 눌러주니깐

목이 시원한 편이었어요.

 

 

이렇게

빙글빙글 돌려가면서도

사용해봤는데요.

 

계속 사용하니깐

뻐근했던 부위를

풀 수 있는 저만의 방법이

생기는 것 같아요 ㅋ

이것 말고도

어깨 눌러주는 것도

있던데 다음번엔 그것도 한번

써보고 싶네요 ㅎ

 

당분간은 전자 안마기 보다는

이것이 쓰기엔 간편해서

저의 지친 목을 달래줄 것 같네요 : )

 

#본 제품은 직접 산 후기로 비방 또는 홍보 목적이

전혀 없는 개인적인 사용기입니다.

 

 

업데이트되는 포스팅을 받으려면?

Facebook

Kakao 플러스친구

Kakao Story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