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무술년 신년 운세를 미리 알아보는 방법!

반응형

다가오는 2018 무술년 새해!

2017년에는 여러가지

다사다난했던 한해 였던 것 같아요 ~

 

새해가 오면 한번씩 재미로 보는

운세! 믿지는 않지만

자신의 미래를 점쳐볼 수 있어서

재미로 봐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ㅋ

 

 

신년이 다가와서 그런지

'다음앱'을 통해서 황금개띠 신년운세

볼 수 있다는데요.

 

한번씩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음앱으로 가서~

삼선을 선택하고 이벤트를 보면!

'2018 신년 운세 무료 보기'란이 있어용 ~

 

1월 18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적중률이 98%라고 하네요 ㅋ

저는 그냥 재미로만 봐봤어요 !

 

 

 

이런 식으로

언제 태어났는지, 생시 등을 적어야 하는데요.

저는 생시는 몰라서 패스!

 

 

총운, 월별운, 5대운, 황금부적, 복채선물

이렇게 각각 설명을 해줘요 ~

총운은 좋게 나왔네요 : )

 

 

 

월별운은 각 달별로

어떨지 예측을 해주는데요.

나이가 있는지라 재물쪽, 아이 등등 여러가지네요.

 

5대운에는 재물/성공, 창업/이전

가정/사랑, 학업/출세, 질병/소망이 있어요!

 

 

 

가장 하이라이트는 부적을 받는 것!

황금부적이라고 하는데요 : )

어서오개 똥차 가고 고급차 어서 오라이~

 

 

2018년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며

재미로 한번씩 보는 것도 좋네요 ㅎ

모두들 새해에는 더 좋은 일만 가득하고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용 :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