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화를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결과는 대박!

반응형

운동화 세탁기 세탁 방법

운동화 세탁기 세탁
운동화 세탁기

운동화를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귀찮은 일이 한번에 해결 되는데요. 자주 신는 운동화를 매번 손 세탁하는 것은 정말 일이에요. 그래서 오늘은 세탁기에서 아주 쉽고 간단하게 운동화 세탁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1. 세탁 가능한지 확인

세탁기에 운동화를 돌리기 전 확인해야 할 것이 있어요! 바로 세탁이 가능한 운동화인지 확인해 주세요. 가죽이나 다른 소재로 된 것이라면 세탁이 불가능할 수 있답니다.

 

제 운동화는 이렇게 천으로 된 소재여서 세탁이 가능했어요. 매번 세탁기로 간편하게 세탁해서 깨끗히 사용하고 있답니다.

 

2. 이물질 털기

세탁이 가능한지 확인이 끝났다면 이제 신발에 뭍은 이물질을 털어줄 차례에요.

 

신발에는 흙, 이물질 등 각종 더러운 것이 많이 뭍어 있는데요. 이것이 있는채로 세탁기에 넣고 돌리면 세탁기가 망가질 가능성이 있어요. 그래서 반드시! 이물질을 털어 낸 후 세탁해야 한답니다.

신발 이물질 털기

신발 밑창, 겉면 등 다쓴 칫솔을 이용해 문질러 닦아 주면 돼요.

 

👉 바늘을 다쓴칫솔에 넣으면 모두가 놀라요!

 

필요하다면 신발 끈과 깔창을 모두 제거해 주세요. 신발 깔창에도 양말에서 나온 먼지가 많이 뭍어 있기 때문에 잘 제거해 주세요.

 

3. 세탁망에 넣고 세탁기 돌리기

신발 세탁망

준비가 완료 되면 세탁망을 준비해 신발을 잘 넣어 주세요. 세탁망에 넣고 돌려야 신발의 외피 손상을 막을 수 있답니다.

 

신발을 세탁기에 잘 넣어 주세요. 그리고 두툼한 수건 2~3장을 준비해 함께 넣어 줍니다.

 

이때 수건을 넣어야 하는 이유는 바로 충격 완화! 수건이 세탁기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해 주기 때문에 운동화 신발 세탁이 가능해요.

운동화 세탁기 온도 및 탈수 세기

이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넣으세요. 그리고 세탁기의 섬세 코스를 이용해 세탁을 해줍니다.

 

이때 30도 이상의 고온에서 세탁하지 마세요! 신발이 망가질 수 있어요. 탈수 세기 또한 낮출 수 있는 최대한으로 낮춰 세탁해 주세요.

세탁이 완료 되었어요! 신발을 꺼내보니 아주 잘 세탁이 되었답니다. 신발 세탁이 끝나면 통풍이 잘되는 서늘한 곳에서 신발을 1~2일 정도 두면 끝!

 

👉 맥주병에 운동화를 꽂아 두었더니 결과는 대박~

 

세탁기로 운도화를 아주 간단하게 세탁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손톱깎이를 물 속에 넣어 사용했더니? 결과는 대박~

손톱깎이 소독 방법 손톱깎이를 물 속에 넣어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손톱깎이는 주기적으로 관리가 필요한 제품 중 하나인데요. 오늘은 사용하며 생기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깨끗하

pure-beef.tistory.com

 

 

콘센트에 '페트병'을 넣어 보세요! 인생꿀팁~

페트병 재활용 꿀팁 페트병 사용 후 그냥 버리시나요? 페트병을 살림에 재활용 하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그래서 오늘은 페트병을 활용해 살림에 200% 재활용 할 수

pure-beef.tistory.com

 

 

호일볼 3개를 주방 배수구에 넣으면 골칫거리가 없어집니다

배수구 냄새 제거법 주방 배수구에 호일볼 3개만 넣으면 벌어지는 놀라운 결과를 아시나요? 주방 배수구는 음식물 쓰레기가 많이 끼기 때문에 냄새가 쉽게 나는 곳 중 하나인데요. 그래서 오늘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