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쓴 지퍼백을 가위로 잘라 사용했더니?! 인생 꿀팁이 됐어요~

반응형

지퍼백 활용 방법

지퍼백 활용 방법

다쓴 지퍼백을 가위로 잘라 사용하면 놀라운 효과가 생긴다는 것을 아시나요? 은근히 비싼 지퍼백 다쓰고 그냥 버리기 정말 아까운데요. 오늘은 가정에서 지퍼백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 4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 지퍼백 붙이기

지퍼백은 재료를 담기에 정말 좋은 것 중 하나에요. 그런데 재료가 지퍼보다 클 경우 넣을 수가 없는데요. 이럴땐 같은 크기의 지퍼백 2개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2개 중 한개는 거꾸로 뒤집어 주세요. 그래야 지퍼의 이음새 부분이 맞게 된답니다. 하나를 뒤집었다면 재료를 넣고 지퍼를 닫아 주면 끝!

 

이렇게 지퍼백 2개를 이어 붙여 2배 더 크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 스테이플러를 휴지에 사용하면 모두가 놀랍니다

 

👉 집에서 생샌냄새 풍기지 않고 맛있게 굽는 방법은?

 

2. 다쓴 지퍼백 자르기

다쓴 지퍼백을 그냥 버리긴 정말 아까워요. 이럴땐 지퍼백 닫는 부분만 가위로 쓱 잘라 주세요.

 

그리고 지퍼가 없는 일반 위생 비닐에 사용하면 좋은데요. 재료를 담고 잘라 놓은 지퍼 부분을 이용해 닫으면 일반 지퍼백 처럼 위생비닐을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버리지 않고 재활용하여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3. 아이스크림 넣기

냉동실에서 아이스크림을 꺼내 먹을 때 너무 딱딱해서 한참을 기다렸다 드셨나요?

 

이제는 냉동실에 넣기 전 아이스크림을 지퍼백에 넣었다 드셔보세요!

 

그러면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도 바로 먹기 좋을 정도로 얼어 있어 좋습니다. 지퍼백이 아이스크림을 먹기 좋을 정도로 유지시켜 먹을 때 정말 편해요!

 

 

4. 진공 포장하기

진공포장 기계 없이도 지퍼백 하나로 진공포장이 가능하다는 사실 아세요? 먼저 지퍼백에 진공포장할 재료를 담으세요. 그리고 대야에 물을 받은 후 넣어 주면 되는데요.

 

이때 지퍼 끝 부분 조금을 남기고 모두 닫은 후 물 속에 넣으면 된답니다.

 

물 속에 들어가면 압력으로 인해 공기가 밀려 나오게 되는데요. 공기가 모두 빠졌을 때 지퍼 부분을 닫아 주세요. 그러면 진공기계 없이도 진공포장이 가능하답니다.

 

10배 더! 유용한 꿀팁 더보기

 

버터 소분 팁! 반드시 '이것'을 대고 자르세요. 모두가 깜짝 놀랍니다

버터 소분 꿀팁! 버터 소분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그냥 칼로 잘라서 밀폐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넣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이렇게 할 경우 버터가 모두 달라 붙어 다시 사용하기가 정말 어려워

pure-beef.tistory.com

 

벌레 걱정 없이 브로콜리 깨끗하게 씻는법! 흐르는 물에 씻지 마세요

벌레 걱정 없는 브로콜리 씻는법 브로콜리를 씻을 때 흐르는 물에 씻으면 안되는 이유를 아시나요? 보통 흐르는 물에 씻은 후 먹게 되는 재료 중 하나인데요. 자칫 잘못하면 이물질, 벌레 등까지

pure-beef.tistory.com

 

주방세제 수세미에 절대로 '이렇게' 사용하지 마세요!

설거지 주방세제 사용법 설거지 할 때 주방세제 어떻게 사용하세요? 일반적으로는 수세미에 주방세제를 뿌려서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할 경우 오히려 주방세제만 더 많이 쓰고 그릇에 잔류세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