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삼발이 재활용 4가지
피자를 시키고난 후 생기는 삼발이 그냥 버리시나요? 오늘 알려드리는 꿀팁을 보신 후엔 무조건 모아두세요. 오늘은 가정에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자삼발이 재활용 방법 4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 휴지나 키친타올에 꽂아 놓기
먼저 삼발이를 사용하기 전에 물에 깨끗이 씻어 주세요. 아무래도 피자가 뭍어 있어 미리 주방세제를 이용해 깨끗이 닦아 사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리고 키친타올이나 두루마리 휴지 등에 끼워 주세요. 그러면 평소 잘 풀려 너저분해 보였던 것들이 딱 고정이 되서 풀리지 않아요. 그래서 보기에도 좋고 사용하기도 편하답니다.
2.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
주방에서 요리를 하다보면 정보를 찾아야 할 때가 있는데요. 이때 삼발이에 스마트폰을 거치해 보세요. 만약 한개로 조금 부족하다 싶으면 2개를 이용해 거치하세요.
그러면 주방에서 스마트폰을 틀어 놓고 요리나 다른 것을 하기에 정말 좋답니다.
만약 삼발이에 튀어나온 부분이 거슬린다면 한쪽을 잘라낸 후 사용하세요. 그래도 거치하는데 문제가 없고 오히려 화면이 더욱 잘 보여요.
3. 작은 식기 건조시키기
작은 뚜껑이나 식기, 약통 등은 건조시키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럴땐 삼발이를 거꾸로 두고 그 안에 올려 두세요. 그러면 공간이 생겨 통풍이 잘되고 건조가 잘 된답니다.
4. 면도기 건조시키기
마지막은 바로 면도기를 건조시길 때 좋은 방법인데요. 그냥 화장실 위에 올려두면 물이 제대로 마르지 않아 녹이 생기거나 문제가 될 수 있어요. 그래서 건조를 잘 시키는 것이 정말 중요한데요.
이제는 피자삼발이를 올려두고 그 위에 면도기를 두세요. 그러면 물이 직접 닿지 않고 공간이 떠 있어 건조시키기에 정말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