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활용법
한번 쓴 마스크 아직도 그냥 버리고 계신가요? 지금은 일상 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마스크! 얼굴에 사용하는 만큼 자주 교체해 주어야 하는데요. 그냥 한번 쓰고 버리긴 정말 아까운 것 같아요.
오늘은! 그냥 버리기 아까운 마스크 200% 활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의자 발 커버. 의자를 사용하다 보면 바닥이 긁히는 경우가 참 많이 있죠. 그래서 발 커버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먼저 가위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마스크를 반으로 잘라 놓으세요. 그러면 요렇게 공간이 보이게 되는데요.
이 공간 속에 마스크를 의자 발에 씌워 끈으로 고정하면 의자 발 커버로 사용할 수 있어 참 좋답니다.
두번째! 고무줄로 활용하기. 마스크 끈을 보면 정말 단단하게 잘 만들어져 있는데요. 그래서 그냥 버리긴 정말 아깝죠.
이럴땐 가위로 끈 부분만 똑똑 잘 잘라주세요.
그리고 끈을 묶어 주기만 하면, 아주 훌륭한 고무줄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답니다. 탄력이 좋아 여기저기 잘 활용하고 있어요.
세번째! 물때 제거하기. 수도꼭지에 항상 있는 물때!
마스크를 버리기 전 쓱쓱 한번 문질러 주기만 하면 다시 반짝반짝 아주 깨끗해 진답니다.
마지막! 방향제로 사용하기. 먼저 마스크 안에 커피 찌거기나 커피 가루를 조금 넣어 주세요. 커피가루는 탈취제로 사용하기 정말 좋은데요.
이렇게 마스크로 잘 감싸주면 집안에 방향제로 사용하기 정말 좋아요.
이렇게 한쪽 구석에 잘 걸어 사용하면, 커피향도 솔솔 올라오고 방향제 역할을 톡톡히 해준답니다.
그냥 버리긴 정말 아까운 마스크 200% 활용해서 정말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