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엌 칼에 '이쑤시개'를 붙여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부엌 칼에 이쑤시개 붙이면?

부엌 칼에 이쑤시개 붙이기

부엌 칼에 이쑤시개를 붙여 사용하면 벌어지는 놀라운 꿀팁을 아시나요? 요리 고수라면 칼질을 쉽게 할 수 있지만 초보라면 쉽지 않은 것이 바로 칼질인데요. 오늘은 이쑤시개 하나를 붙여 훨씬 더 쉽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칼질 문제점

재료를 손질할 땐 보통 이렇게 넓적하고 큰 부엌 칼을 쓰기 마련이에요. 칼질도 잘 되고 편해서 좋은데요.

 

이렇게 넓적한 부엌 칼을 사용하다 보면 항상 생기는 문제가 있어요. 바로 이렇게 칼에 재료가 달라 붙어 사용하기가 은근히 불편하다는 점이에요.

 

이 때문에 재료를 썰고 나면 재료를 떼어내기 바쁜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에 '이쑤시개' 하나면 아주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 삶의 질 200% 올라가는 요리꿀팁 3가지는?

 

👉 키친타올은 무조건 '이렇게' 사용하세요! 인생꿀팁~

 

해결방법

해결 방법은 바로 이쑤시개 하나면 돼요. 먼저 부엌 칼에 물기가 남아 있지 않도록 키친타올로 쓱쓱 잘 닦으세요.

 

이후 이쑤시개를 준비하고 칼 한쪽에 테이프를 이용해 붙여 주세요. 사진과 같이 붙여 주면 완성!

 

이제 평소와 다를 것 없이 칼질을 해주면 되는데요. 달라진 점은 이쑤시개가 붙어 있어 재료가 더이상 달라 붙지 않고 바로바로 떼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그래서 보다 쉽고 편하게 재료를 썰 수 있답니다.

오늘은 부엌 칼에 이쑤시개를 붙여 편하게 재료를 썰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살림에 도움이 되셨길 바랄께요~

 

10배 더! 유용한 꿀팁 만나보기

 

다쓴 칫솔 버리지 말고 바늘을 끼우세요! 모두가 놀랍니다

다쓴 칫솔 재활용 꿀팁 다쓴 칫솔 그냥 버리고 계신가요? 3개월 주기로 바꾸게 되는 칫솔 그냥 버리기엔 정말 아까운데요. 오늘은 다쓴 칫솔을 가정과 살림에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가

pure-beef.tistory.com

 

스테이플러를 휴지에 사용하면 깜짝 놀랄 결과가 생깁니다

스테이플러 뚜꺼운 종이에 사용하기 스테이플러를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종종 생기곤 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휴지에 스테이플러를 사용하면 생기는 놀라운 꿀팁에 대

pure-beef.tistory.com

 

두루마리 휴지를 냉장고에 넣으면 모두가 깜짝 놀랍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냉장고 냄새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그럼 두루마리 휴지 하나만 있으면 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정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를 이용해 냉장고 탈취제 만들기 방법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