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여행에서 먹어본 과자 10종 후기!

반응형

일본 홋카이도 여행에서 맛본

일본 과자 10종 후기!

 

눈 구경을 하기 위해서

얼마전 홋카이도 지역을 여행했어요 : )

 

여행 중 그 지역에서만 판매하는

과자를 한번 구매해서

직접 먹어봤는데요.

 

 

신기한 맛도 있었고,

우리 나라와 비슷한 것도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 먹어본 과자들을

소개해 볼께요 ~

 

먼저! 메론맛 과자에요

표지를 보면 북해도라는

말이 항상 적혀 있는 것 같아요.

 

메론맛 과자는

부드러운 느낌에

메론 향이 솔솔 올라와요.

너무 부드러운 과자여서

오다가 그만 조각이 났어요 ㅠ

 

맛은 꽤 있었고,

메론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과자는 괜찮을 것 같아요.

이것도 북해도에서만

판매하는 것 같은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맛은 대박입니다 ㅎ

쵸코 과자인데요.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고

단맛과 엄청 잘 어울려요.

 

안에 뭔가 했더니

제 생각엔 누릉지 인 것 같아요.

고소함이 느껴졌어요.

다음은 맥주 안주에 어울리는

과자에요. 삿포로 공장에 가서

받아온 것인데요.

 

저한테는 살짝 매웠어요.

초록색은 와사비 같고

일반 연 갈색은 뭔지 모르겠지만

연 갈색이 매운 맛이 났어요.

 

맥주 안주일 것 같은데

솔직히 맥주 안주가..

될지는 모르겠어요 ㅎ

다음은 도깨비 모양을

하고 있는 과자? 에요.

 

과자라기 보다는

빵쪽에 가까운 것인데요.

껍질을 열어보면

귀여운 도깨비 모양이고,

맛은 치즈 맛이 살짝

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밤 맛인 것 같은데

차와 한잔 먹기 굉장히

좋을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요것도 밤맛인 것 같은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비슷한 것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

먹어보면 익숙한 맛이에요.

안에 밤으로 만든

무언가가 들어 있어요.

 

맛은 워낙 익숙해서

신선함은 없었어요 ㅎ

이건 아몬드 과자류 인 것 같아요.

맛은 꽤 있었어요.

 

아몬드와 크림? 같은 것이

느껴졌고, 과자가 부드러워요.

쿠쿠다스에 아몬드를

붙여 놓은 듯한 느낌이에요.

 

과자 맛은 거의

쿠쿠다스와 흡사해요 : )

엄청 달지도 않고 좋았어요!

이것은 모찌 같았는데요.

굉장히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엄지 손가락 만한 것이

두개가 들어있는데

가운데가 검은깨 같기도 하고

 

고소함이 올라와서

좋았던 것 같아요.

요것도 북해도가 적혀있던 것인데

크런키와 비슷한 맛이에요.

 

맛은 굉장히 있었어요.

바삭한 식감과

쵸코의 조합은 정말 굿이죠 : )

 

 

요건 전통과자 같은 느낌이었어요.

맛은 조금 특이했어요.

 

익숙한 맛이겠거니 하고

먹어봤는데, 조금 달랐어요.

안에는 이렇게

한개한개 포장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무슨 종이가 들어 있지만

일어를 몰라서 패스했습니다 ㅎ

일반적인 팥같이 보이지만

좀 한약? 향 같은 것이

났던 음식이에요.

 

마지막은 오타루에서

판매 했던 초콜렛이에요.

 

프리미어 초콜렛이라고

적혀 있는데, 맛도 프리미어 급!

초콜렛 이었어요.

모양도 이뻤고,

꼬챙이? 같은 것이 들어 있어

먹기 편했어요.

 

맛은 살짝 쫀득한 느낌의

달달한 초콜렛이었어요.

 

이상으로 홋카이도 여행에서

맛본 10종의 일본 과자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외에도 신기하고

다른 과자들이 참 많았던 것 같아요 ㅎ

 

 

매일 업데이트 글은?

☞ Kakao 플러스친구

Kakao Story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