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00으로 1분만에 보풀제거하는 방법

반응형

1분만에 보풀제거하는 방법

니트 보풀 제거

봄철 겨울철 입기 좋은 니트! 단점이라면 보풀이 생겨 지저분해 보일 수 있는데요. 그냥 보풀을 제거하자니 손이 정말 많이 가고 자칫 잘못하면 옷이 함께 뜯겨져 나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00 하나로 1분만에 손쉽게 보풀제거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 )

요건 제가 입고 다니던 니트류 옷이에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풀이 참 많이 붙어 있는데요. 어디 밖에 나가서 입기 민망할 수준으로 되었어요 ㅠ

 

보풀제거를 위해 필요한 것은 바로! 면도기에요. 1회용 면도기를 보통 사용하고 나면 그냥 버리기 마련인데요. 버리지 말고 모아놨다 보풀 제거에 사용하면 효과 만점! 정말 좋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위에서 아래로 살살 쓸어 내리면 보풀이 쉽게 제거 돼요. 살살 면도 하듯이 옷에 사용하면 보풀이 우수수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요렇게 보풀이 많이 떨어져 나갔네요. 따로 제거 전용 용품이 없어도 1회용 면도기 하나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었어요.

 

전후 과정을 비교한 사진인데요. 왼쪽은 보풀을 제거하기 전 사진이에요. 오른쪽을 보면 울퉁불퉁했던 것이 싹~ 사라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일일이 손으로 뜯지 않아도 1회용 면도기 하나로 손쉽게 보풀제거하는 방법으로 다시 말끔하게 옷을 입을 수 있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