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통기한 지난 식빵! 그냥 버리시나요? 200% 활용 꿀팁

반응형

유통기한 지난 식빵 활용법

유통기한 지난 식빵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보통은 그냥 버리게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잘 활용하면 살림 구석구석 사용하기 참 좋은데요. 오늘은 200% 활용해서 살림에 유용하게 사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저는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 보통 냉동 보관해서 먹곤 하는데, 아무래도 냉동 보관해 두면 맛이 덜 한 것 같아요. 그래서 차라리 새로 사고, 남은 식빵은 다른 곳에 사용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첫번째! 바로 냉장고 탈취제로 이용하기. 식빵의 최대 장점이자 단점은 바로 냄새 흡수인 것 같아요. 냉동고에 보관해 두면 냄새를 싹 흡수해 맛이 달라지곤 하는데요. 이것을 잘 이용해야 해요.

 

먹지 못하게 된 식빵은 토스트기나 후라이팬에 태워 주세요. 왜? 태우는지 이해가 잘 안되실 텐데요. 이렇게 겉 부분을 태운 식빵은 냄새를 흡수하는데 더욱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래서 이렇게 태운 식빵을 알루미늄 호일에 감싸 주세요.

잘 감싸 놓은 식빵은 숨을 쉴수 있도록 젓가락으로 구멍을 송송 뚫어 주세요.

 

냉장고나 냉동고에 잘 보관해 두면 여러가지 냄새를 잘 흡수하여 냄새가 싹~ 사라진답니다.

 

두번째! 바로 후라이팬 기름 흡수에요. 특성상 흡수하기 정말 좋은 재질인데요. 후라이팬의 기름때 제거에도 참 유용하고 좋답니다. 특히! 삼겹살을 구워먹을 때 사용하면 유용해요.

 

요렇게 기름을 싹~ 흡수 시키면 끝! 그냥 버리기 전 사용하기 참 유용하겠죠?

 

이외에도 깨진 유리나 먼지 등을 닦을 때도 참 유용하고 좋답니다. 버리기 전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유통기한 지난 식빵이였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