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운동화 힘들게 손세탁 하지 마세요! '여기'에 넣으면 세탁 끝~

반응형

운동화 세탁기 세탁 방법

운동화 세탁기 세탁
운동화 세탁

운동화 세탁 힘들게 손으로 하고 계신가요? 여름철이 다가오면 운동화 세탁을 주기적으로 해야 냄새가 나지 않게 되는데요. 오늘은 세탁이 힘든 운동화 ‘여기’에 넣어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먼지 흙 제거하기

먼저 운동화 겉면에 있는 흙이나 먼지 등을 털어 주세요. 이때 칫솔 등을 이용해 겉면을 닦으면 쉽게 제거가 가능합니다.

 

신발 속에 있는 깔창도 꺼내어 먼지를 제거하세요. 양말에서 나온 먼지로 깔창에도 먼지가 많아 잘 닦아 주는 것이 좋아요.

 

세탁망에 넣기

오늘은 운동화를 세탁기에 넣어 쉽고 간단하게 세탁할 예정이에요. 세탁기에 운동화를 넣기 전 세탁이 가능한 운동화인지 확인하세요.

 

확인이 완료 되었다면 세탁망을 준비해 운동화를 넣어 주세요. 세탁망에 넣고 세탁을 해야 운동화 외피의 손상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세탁망에 운동화를 모두 넣었다면 이제 세탁기에 넣어 주세요.

 

세탁기 세팅하고 돌리기

세탁기에 두툼한 수건 2~3장을 함께 넣어 주세요. 두툼한 수건이 함께 들어가야 세탁기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시켜 세탁기가 망가지지 않습니다. 또, 운동화 외피에 가해지는 손상을 줄일 수 있어요.

 

세탁기 용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적당히 넣어 주세요. 세탁기 안에 있는 양이 적기 때문에 세제를 많이 넣지 않아도 돼요.

 

세탁기 모드는 ‘섬세모드’로 설정하세요. 온도는 30도 이상으로 고온 세탁 하지 마세요. 고온으로 세탁할 경우 운동화에 손상이 갈 수 있습니다.

 

또, 탈수도 최소한으로 설정해 주세요. 400~800 사이로 최소한으로 해야 운동화가 망가지지 않고 세탁이 완료 된답니다.

세탁이 완료된 운동화는 서늘한 곳에서 건조시키세요. 보통 1~2일 정도면 운동화가 쉽게 말라요.

 

운동화를 세탁기에 넣어 아주 쉽고 간단하게 세탁을 완료할 수 있어 좋은 방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