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쓴칫솔에 바늘을 꽂아 활용하니 놀라운 결과가!?

반응형

바늘에 실 쉽게 꿰는법

다쓴칫솔 바늘 꿰는법

다쓴 칫솔에 바늘을 꽂아서 활용하면 생기는 놀라운 결과를 알고 계신가요? 눈이 잘 보여도 바늘에 실을 꿰기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오늘은 다쓴 칫솔을 이용해 바늘에 실을 쉽게 꽂는 방법과 한가지 방법을 더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1. 다쓴 칫솔에 바늘 꽂기

아무리 눈이 잘 보여도 작은 바늘 구멍에 실을 한번에 꽂는 것은 쉽지 않아요. 이럴땐 도구를 사용하면 쉽게 사용 가능한데요.

 

먼저 다쓴 칫솔 하나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솔이 위로 가게끔 두세요. 이후 사용할 실을 준비하고 칫솔 위에 사진처럼 올려주세요.

 

이후 실이 있는 곳을 향해 바늘 구멍을 꽂으세요! 그러면 뻣뻣한 칫솔 솔로 인해 바늘 구멍에 실과 함께 쏙! 쉽게 들어가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이후 한쪽으로 나온 실을 잡아 당겨서 사용하면 끝! 칫솔 하나로 아주 쉽고 간단하게 바늘 구멍에 실을 꿸 수 있었답니다.

 

👉 다쓴 칫솔을 '라이터'로 지져 사용했더니!? 결과는 대박~

 

👉 칫솔 헹굴 때 그냥 '물'로만..!? '이것'을 넣으세요

 

2. 손바닥 이용하기

두번째는 바로 손바닥을 이용하는 것이에요. 사진처럼 사용할 실을 손바닥 위에 놓아 주세요.

 

이후 바늘구멍을 실 위에 놓으세요. 그리고 마구 비벼 주면 끝이에요. 이렇게 하면 바늘 구멍에 실이 아주 쉽게 들어가요.

 

실이 있는 방향쪽으로 2~3초 정도만 비벼 주면 이렇게 바늘 구멍에 실이 쏙! 올라오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이후 올라온 실을 잡아 당기기만 하면 아주 쉽고 간단하게 바늘 구멍에 실을 꿰실 수 있답니다.

 

10배 더! 유용한 꿀팁 더보기

 

영수증에 고데기를 사용해 봤더니..

영수증 글씨 지우기 영수증에 고데기를 사용하면 벌어지는 일을 알고 계신가요? 영수증엔 카드 내역 등이 담겨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해서 버리게 되는데요. 오늘은 고데기를 사용해 아주 쉽고

pure-beef.tistory.com

 

두루마리 휴지를 냉장고에 넣으면 모두가 깜짝 놀랍니다!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냉장고 냄새로 고생하고 계신가요? 그럼 두루마리 휴지 하나만 있으면 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가정에서 구하기 쉬운 재료를 이용해 냉장고 탈취제 만들기 방법

pure-beef.tistory.com

 

알루미늄 호일에 소금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봤더니..

은 변색 제거 방법 알루미늄 호일에 소금을 넣고 뜨거운 물을 부으면 놀라운 결과가 생기는 것을 아시나요? 가정에서 은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금새 변색이 되어도 닦는법을 몰라 그냥 사용하는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