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복숭아는 '이렇게' 잘라 드세요! 가장 쉽고 편합니다

반응형

복숭아 쉽게 자르는법

복숭아 자르는 방법
복숭아 자르기

여름철 맛있는 제철 복숭아! 어떻게 잘라 드시나요? 중간에 씨앗이 있기 때문에 그냥 잘라 먹게 되면 불편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오늘은 씨앗만 쏙 빼서 아주 쉽고 편하게 복숭아 자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한번 알아두시면 매년 여름철 쉽게 복숭아를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반응형

 

1. 6등분으로 칼집 넣기

먼저 조금 딱딱하거나 천도복숭아 하나를 준비하세요. 그리고 물에 깨끗이 씻어 준비합니다. 이후 사진처럼 6등분으로 칼집을 씨앗 부분까지 넣어 주세요.

 

이때 한가지 알아두어야 할 부분은 바로 흰색 선! 복숭아를 보시면 희미한 흰색선을 발견하실 수 있는데요. 이 선을 피해서 6등분으로 칼집을 넣어 주셔야 해요.

흰색 부분을 피해서 칼집을 넣어야 씨앗이 쪼개지지 않고 완벽하게 칼집을 넣을 수 있답니다.

 

6등분으로 모두 칼집을 넣었다면 이제 중앙 부분에 사진처럼 칼집을 넣어 주세요.

 

2. 손으로 비틀기

그리고 손으로 잡은 후 비틀기만 하면 끝! 이렇게 하면 과육만 쏙 쉽게 뺄 수 있답니다.

 

 

이해가 쉽도록 영상 하나를 첨부했어요. 보시면 손으로 살짝 비틀었더니 씨앗만 남긴채 과육이 쏙 쉽게 빠지는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3. 맛있게 먹기

짜잔 복숭아의 씨앗만 쏙 빠지고 이렇게 과육만 남았어요. 손님이 오거나 도시락 후식으로 과일을 쌀 때 이렇게 자르면 먹기도 편하고 좋습니다.

 

먹기 불편했던 복숭아 6등분으로 칼집을 넣어 쉽고 간단하게 잘라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아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