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피자세이버 버리지 마세요. '이곳'에 사용하면 피자 한판 더 시키게 됩니다

반응형

피자세이버 재활용 꿀팁

피자세이버 재활용 활용법
피자세이버 활용법

피자를 시키고 나면 생기는 피자세이버 그냥 버리고 계신가요? 오늘 이 글을 보신 후엔 절대로 버리지 말고 꼭 모아두세요. 살림에 활용하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는 것이 바로 피자 세이버인데요. 가정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알려 드릴께요.

 

반응형

 

1. 스마트폰 거치대 활용

첫번째로 활용해볼 곳은 바로 스마트폰 거치대에요. 피자세이버를 깨끗이 닦은 후 평평한 부분이 바닥을 향하게끔 놓으세요. 1개를 사용해도 되지만 2개를 사용하면 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 주면 끝! 이렇게 두면 요리를 할때나 화장실 등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때 정말 유용해요.

만약 올라온 부분이 거슬린다면 가위로 한쪽면을 잘라 주세요. 그리고 같은 방법으로 사용하면 거슬리는 부분이 사라져 화면을 깔끔하게 보실 수 있어요.

 

2. 휴지에 걸기

집에서 두루마리 휴지나 키친타올 등을 사용할 때 계속 풀어져서 거슬린 경험 있으신가요? 이때 피자세이버를 사진처럼 잘 꽂아 보세요.

 

그러면 휴지가 풀리는 것을 잘 막아 주기 때문에 더이상 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3. 작은 건조대로 사용

작은 식기류를 말려야 할 때 그냥 건조대에 놓으면 말리기 쉽지 않은데요. 이럴땐 깨끗이 닦은 피자세이버 위에 사진처럼 올려 주세요. 그러면 작은 식기류를 건조시키기 정말 유용해요.

 

또, 화장실에서 자주 사용하는 면도기의 경우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아 그냥 바닥에 놓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렇게 하면 녹이 슬거나 세균이 들어갈 수 있어요.

 

이번에는 피자세이버 평평한 부분이 윗 부분을 향하게끔 두고 면도기를 올려 주세요. 그러면 물이 닿지 않고 잘 건조 되어 정말 유용하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