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캔따개를 옷걸이에 걸어 사용하면 깜짝 놀랄만한 결과가 생깁니다

반응형

캔따개 활용법

캔따개 옷걸이 사용법
캔따개 활용법

탄산음료를 마신 후 생긴 캔따개 그냥 버리시나요? 오늘 글을 보고난 후엔 무조건 모아두게 되실 거에요. 이것을 옷걸이에 걸어 활용하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캔따개를 이용한 재활용 꿀팁 2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1. 빨대 사용하기

캔따개에 왜 구멍이 있을까 하고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사실 이 구멍은 빨대를 위한 구멍인데요. 캔을 딴 후에 반대편으로 돌려 놓으세요.

 

그리고 구멍 안에 빨대를 쏙 꽂아 주세요. 그러면 더이상 음료수를 마실 때 빨대가 흔들리지 않고 딱 고정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2. 옷걸이에 걸어 두기

이제 캔따개를 이용한 재활용 방법을 알려드릴건데요. 먼저 캔따개를 분리하세요. 그리고 캔따개 구멍에 있는 부분을 잘 접어 줍니다.

 

캔따개 특성상 아주 쉽게 잘 접히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이제 이 구멍을 이용해 옷걸이를 사용해 볼 건데요.

 

옷걸이 윗 부분에 캔따개 윗 부분을 걸어 주세요. 그리고 두번째 구멍에 다른 옷걸이를 걸어 사용해 볼거에요.

 

그러면 이렇게 여러개의 옷걸이를 한번에 걸 수 있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면 좁은 옷장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냥 걸면 부피를 많이 차지해 몇개 걸 수 없지만, 이렇게 걸어 두면 아랫 공간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어 더 많은 옷을 걸 수 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