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스크를 냉장고에 넣으면 깜짝 놀랄 만한 결과가 생깁니다

반응형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냉장고 탈취제 만들기
마스크를 냉장고에 넣어 보관해야 하는 이유

마스크를 냉장고에 넣어야 하는 이유를 아시나요? 냉장고에는 여러 반찬과 음식이 들어 있기 때문에 냄새가 날 수 밖에 없는데요. 냄새를 없애기 위해선 냉장고 탈취제가 필수 인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에선 마스크를 이용해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1. 마스크 준비하기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먼저 새 마스크 하나를 준비하세요. 쓰던 것은 더러운 세균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새 것이 좋아요. 그리고 한쪽 끈 부분을 잘라 줍니다.

 

이후 끈을 자른 쪽 끝 부분을 가위로 오려 주세요. 그러면 중앙에 공간이 생기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 공간을 이용해서 냉장고 냄새 제거를 해볼 거에요.

 

2. 베이킹소다 넣기

냉장고 탈취제 냄새 제거 베이킹소다

이제 베이킹소다 적당량을 준비하세요. 그리고 잘라 놓은 마스크에 베이킹소다를 넣어 줍니다. 베이킹소다를 이용하면 냄새를 중화시켜 없애 주기 때문에 아주 훌륭한 천연 냉장고 탈취제로 활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이제 잘라 놓은 끈을 이용해 베이킹소다가 빠지지 못하게 꽉 묶어 주세요. 그러면 마스크 안에 갇혀 흐르지 않게 된답니다.

 

3. 냄새 나는 곳에 두기

냉장고 냄새 제거 방법 탈취제 만들기

이제 냉장고 한쪽에 두면 냉장고 탈취제로 아주 훌륭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에요. 만약 오래되어 베이킹소다가 굳게 되면 새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그리고 남은 것은 그냥 버리지 마시고 세제로 활용하면 좋답니다.

 

이외에도 옷장, 신발장 등 냄새가 심하게 나는 곳에 두면 아주 좋은 냄새 탈취제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모르면 손해! BEST 주부꿀팁

 

주방후드 기름때 제거엔 지퍼백 하나만 준비하세요!

주방후드 기름때 제거 방법 망 사이가 촘촘해서 더욱 닦기 힘든 주방후드 필터! 이제는 지퍼백 하나만 준비하면 정말 간단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오늘은 지퍼백 하나로 제일 쉬운 주방후드 필

pure-beef.tistory.com

 

 

기계 없이 진공 포장하는 신박한 방법 2가지!

진공 포장 방법 식재료 그냥 지퍼백에 담아 두시나요? 식재료를 진공 포장 하게 되면 훨씬 더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좋은데요. 오늘은 전문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도 비슷한 효과를

pure-beef.tistory.com

 

 

쓰레기통에 클립을 끼워 사용하면 모두가 깜짝 놀라게 됩니다

쓰레기통 사용 꿀팁 쓰레기통에 클립을 끼워 사용해 보셨나요? 클립 하나만 이용하면 쓰레기통을 사용하며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쓰레기통에 클립을 끼

pure-beef.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