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 하나로 감칠맛 일품! 감자채볶음 황금레시피

반응형

감자채볶음 황금레시피

감자채볶음 레시피

제철에 나오는 감자로 맛있게 볶아서 먹을 수 있는 감자채볶음! 감자채볶음 보통 어떻게 만드시나요? 일반적으로 소금으로 간을 맞추고 볶아서 만들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여기에 특별한 재료 한가지를 더 추가해 감칠맛 좋은 감자채볶음 황금레시피 알려드릴께요.

 

300x250

 

재료 안내

감자 1개, 당근 & 양파 조금씩, 굴소스 1T, 깨 1T, 참기름 1T, 맛소금 조금, 마늘 2알

 

감자채볶음 만드는법

먼저 준비한 재료를 손질하세요. 양파, 감자, 감자는 채썰기, 마늘은 다져서 준비해 놓으세요.

 

채썰어 놓은 감자는 물에 한번 씻은 후 체에 받쳐 건져 놓으세요.

 

그리고 감자와 각종 야채에는 미리 소금을 조금 뿌려 밑간을 해두세요. 그래야 간이 속까지 배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볶는 방법

두툼한 웍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중불에서 마늘을 볶아 주세요. 마늘향이 솔솔 올라올 때까지 볶아주면 좋아요.

 

마늘향이 올라올 때 감자를 넣고 함께 볶으세요. 감자가 살짝 투명색을 띌 때까지 볶아 주면 됩니다.

 

감칠맛 비결?

감자가 투명색이 될 때, 각종 야채와 굴소스를 넣어 주세요. 여기에 굴소스가 함께 들어가면 특유의 감칠맛이 확 살아 더욱 맛있는 감자채볶음을 즐길 수 있답니다.

 

중강불에서 각종 재료를 재빠르게 볶아 주세요. 그래야 흐물거리지 않고 아삭아삭 모든 야채가 맛있답니다.

 

재빨리 볶은 후 불을 끄세요. 그리고 깨 참기름으로 마지막에 넣고 섞어 주면 완성!

 

일반 감자채볶음에 굴소스가 함께 들어가 더욱 감칠맛 좋게 먹을 수 있는 밥도둑 밑반찬이에요.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그냥 드셔도 정말 맛있는 감자채볶음 레시피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