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욕실 슬리퍼 닦는 것이 '이렇게' 간단한지 처음 알았네요!

반응형

욕실 슬리퍼 쉽게 닦는법

욕실화 쉽게 닦는법

물이 있는 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욕실화! 어쩔 수 없이 물때와 곰팡이가 쉽게 끼게 되는데요. 제때 닦아 주지 않으면 곰팡이가 제대로 박혀 쉽게 닦을 수가 없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담가두기만 하면 끝나는 욕실화 세탁 방법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욕실화 닦기

이건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욕실화인데요. 보시면 틈 사이에 곰팡이와 물때가 정말 많이 껴 있어요.

 

발이 닿는 부분에도 더러운 것이 가득하게 되어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그냥 닦게 되면 절대로 빠지지 않는 묵은때에요.

 

준비물!

이럴때 준비해야할 것은 바로 구연산, 베이킹소다, 주방세제랍니다. 베이킹소다 1스푼, 구연산 1스푼, 주방세제 3번정도 펌프한 후 따듯한 물을 적당히 받아 주세요.

 

욕실 슬리퍼 불리기 닦는법

그리고 바로 욕실화를 담아 주기만 하면 거의 절반은 끝난 것이에요.

 

욕실화가 고무로 되어 있어 물에 뜨기 때문에 살짝 눌러 주고, 30분 정도 그대로 두세요. 그러면 욕실화에 낀 묵은 때가 불어나게 되는데요.

 

30분이 지난후 열심히 솔로 문질러 주면, 묵은때가 아주 쉽게 빠지는 것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마무리는 깨끗한 물에 헹궈 주고, 물기가 없을 때까지 잘 말려주세요.

 

욕실 슬리퍼 전후 비교

이제 욕실 슬리퍼의 변신을 보실 차례인데요. 닦고 난후 완전 새것 처럼 된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틈사이에 껴 있던 곰팡이 물때는 온데간데 없어졌답니다.

 

윗 부분에 낀 때도 아주 말끔하게 잘 제거 되었어요.

 

베이킹소다, 구연산을 이용해 쉽게 빠지지 않던 욕실화 물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어 참 좋았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