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있다면, 살림에 양보하세요

반응형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활용법!

선크림 사용법

여름에 필수로 사용해야 할! 선크림. 선크림은 개봉하고 6개월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진다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비싼 선크림 겨우 6개월 지났다고 그냥 버리기엔 정말 아까운 것 같아요.

 

반응형

 

그래서 오늘은 유통기한이 지나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활용법 몇가지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유성매직 지우기. 유성매직은 수성매직과는 다르게 지워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한번 잘못 써서 지울 수 없다면 정말.. 암담해요.

 

그럴땐 선크림을 유성매직이 써져있는 곳에 바르고 키친타올이나 휴지 등으로 잘 문지르면 된답니다. 그러면 마법처럼 유성매직이 싹 지워지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요렇게 지워진 유성매직은 키친타올에 모두 뭍었답니다.

 

두번째! 가위질 잘 안되는 가위 해결하기. 가위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끈끈이 들이 달라 붙어 언제부터 가위질이 잘 안될 때가 있어요. 이것을 손으로 지우기란 정말 힘든데요.

 

이때 선크림을 가위날에 조심히 잘 바르고, 키친타올로 조심히 손 다치지 않게 닦아 주면 된답니다.

 

그러면 끈끈이가 잘 제거되어 가위질이 새 가위처럼 잘 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세번째! 스티커 자국 제거하기. 새 제품을 사면 스티커가 붙어 나오는데요. 문제는 스티커가 잘 지워지지 않는 다는 점이에요.

 

그럴땐 스티커 끈끈이가 붙은 곳에 선크림을 잘 발라 주세요. 그리고 10~20분 정도 스티커 끈끈이가 불어나면, 키친타올을 이용해 닦아 주면 된답니다.

 

그러면 이렇게 마법처럼 스티커 끈끈이가 잘 제거된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마지막! 화장실 거울 닦기. 화장실 거울은 물때로 가득해서 일반적으로 닦기는 힘들어요.

 

그럴땐 선크림을 발라 거울을 열심히 문질러 주면, 물때가 완전히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렇게 선크림 코팅을 마치면, 샤워 후에도 김서림이 줄어들어 거울을 보기에 좋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