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테이프 이젠 더이상 치아로 자르지 마세요! '이것' 하나면 OK

반응형

박스테이프 사용법

박스테이프 사용

박스테이프를 사용할땐 일반 스카치 테이프와는 달리 자르는 것이 없어 급한대로 치아로 끊어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잘못하면 치아가 다칠 수도 있어 조금은 위험한 것 같아요.

 

이럴땐 '이것' 하나만 이용하면 아주 간편하게 박스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럼 바로 알려드릴께요.

보통 이런 플라스틱류로 된 박스테이프는 질기기 때문에 그냥 끊기란 정말 쉽지 않아요.

 

손으로는 절대 끊을 수 없고, 칼이나 가위 등이 반드시 있어야 하는데요.

 

필수 준비물!

그럴땐 '케이블타이' 하나만 준비하세요. 이것만 있으면 아주 간편하게 박스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박스테이프에 케이블타이를 이용해 묶어 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너무 꽉 조이면 케이블타이를 움질일 수 없으니 적당히 움직일 수 있을 정도로 묶어 주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가위를 가져오세요. 이제 케이블타이를 대각선으로 잘라 끝 부분을 날카롭게 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케이블 타이 끝 부분이 날카롭기 때문에 따로 가위나 칼 등이 없어도 손쉽게 바로 끊어 사용할 수 있어요.

 

적당히 원하는 만큼 박스테이프를 풀어 준 후, 케이블타이 뾰족한 부분을 이용해 잡아 당기면 손쉽게 끊어진답니다.

 

케이블타이 하나로 더이상 박스테이프를 치아로 끊지 않아도 되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