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워호스 청소는 '이것' 하나 바르고 닦으면 끝이에요!

반응형

샤워호스 청소하기

샤워호스 청소

화장실 청소에서 한가지 놓치기 쉬운 부분 중 하나가 바로 샤워호스에요. 샤워호스 사이에는 홈이 있어서 물때가 끼기 아주 쉬운 환경인데요.

 

자세하게 보면 검은 물체가 함께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이것은 그냥 솔질로만으론 절대 빠지지 않는데요. 오늘은 '이것' 하나로 아주 손쉽게 해결하는 꿀팁 알려드릴께요.

비밀은 바로 치약이에요. 그리고 못쓰는 칫솔이나 솔을 준비하면, 샤워호스는 껌 씹는 것보다 쉬워집니다.

 

치약 효과가 좋은 이유!

치약 손에 짜서 손으로 만져 보면 이상한 알갱이가 만져지는데요. 이것은 연마제로 치아를 닦았을 때 더욱 잘 닦이고 광이나게 해준답니다. 하지만 간혹 시린이 치약 전용에는 연마제가 없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이런 샤워호스에 물을 뭍혀 문질러 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이렇게 문지르면 치약의 연마제 성분으로 묵은 때가 정말 시원하게 떨어져 나갑니다.

 

벽면에 튄 검은 물체가 보이시나요? 바로 치약을 발라 닦아 떨어져나간 묵은 때랍니다. 그냥 물로는 지워지지 않던 것이 아주 쉽게 제거 되었어요.

 

그리고 마무리는 물로 헹궈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짜잔 이것은 제가 사용하는 샤워기 호스에요. 없던 광까지 돌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이것은 주방에서 사용하는 호스인데요. 왼쪽은 청소전, 오른쪽은 청소후에요. 청소전엔 물때가 끼어 반짝임이 없었지만, 청소후엔 물때가 빠지고 광이 생겼답니다.

 

치약 하나로 묵고 묵었던 샤워호스를 청소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