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아직도 그냥 버리시나요?

반응형

선크림 활용법

선크림 활용하기

여름철이 지나고 나면 선크림을 잊기 마련인데요. 선크림은 일반적으로 개봉하고 6개월이 지나면 효과가 떨어진다고해요. 그래서 새로운 선크림을 사서 사용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유통기한 지난 선크림 집에서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첫번째! 가위 끈끈이 제거하기. 가위질을 할 때 뻑뻑한 느낌을 받은 적 있으신가요? 바로 테이프나 무언가를 자를 때 끈끈이가 뭍었기 때문인데요. 

 

반응형

 

가위 날이 날카롭기 때문에 손으로 닦기엔 조금 위험할 수 있어요. 그럴 땐! 바로 선크림을 활용하면 되는데요.

선크림 적당량을 가위 날에 조심히 발라 주세요. 그리고 가위질 몇번 해 놓으세요. 그러면 선크림이 골고루 뭍게 된답니다.

 

이후 키친타올을 이용해 선크림을 닦아내기만 하세요. 이렇게 하면 끈끈이가 녹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해요.

 

짠! 끈끈이가 감쪽같이 사라지고, 가위질이 다시 새것처럼 편해졌답니다.

 

두번째! 화장실 거울 얼룩 제거하기. 화장실 거울은 씻을 때 튄 물자국이 흥건하게 남아 있는데요. 

 

이럴땐 선크림을 바른 후 부드러운 천으로 계속 문질러 주기만 하면 손쉽게 해결이 된답니다. 이렇게 닦은 거울은 샤워 후에도 김서림이 생기지 않아 편해요.

 

세번째! 유성매직 뭍었을 때 지우기. 유성매직을 잘못 사용해서 지워지지 않을 때가 있는데요. 수성매직과는 달리 정말 지우기가 어려운 것 같아요.

 

그럴땐 선크림을 유성매직이 뭍은 곳에 바르기만 하세요. 이렇게 하면 거의 끝이 난것과 다름 없답니다.

 

그리고 휴지로 닦아 내면, 유성매직 자국이 감쪽같이 사라진 것을 경험할 수 있어요.

 

요렇게 휴지에 유성매직 자국이 싹 뭍어 지워졌답니다.

 

마지막! 스티커자국 제거하기. 딱딱하게 굳은 스티커 자국. 어떻게 해도 정말 지우기 힘든 자국 중 하나에요.

 

그럴땐 선크림을 덕지덕지 발라 놓고, 10~20분 정도 기다리세요. 그러면 선크림 기름성분이 스티커를 떼어내기 쉬운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시간이 지난 후 휴지로 쓱쓱 지워내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스티커 자국이 녹아 있어 한결 지워내기 편해요.

짠! 떼어내기 힘들었던 스티커 자국이 정말 말끔하게 지워졌어요. 그냥 버리긴 아까운 선크림 잘 활용해서 가정에 도움이 되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