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몽 이베리코 맛 감자칩! 과연 맛은 어떨까?

반응형

레이즈 하몽 이베리코 감자칩 리뷰

하몽 이베리코 감자칩

스페인에 오면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하몽이죠! 짭쪼름한 맛에 육포와는 다른 맛이여서 참 신기하고 계속 먹게 되는 것 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도 고급지다고 알려진 이베리코 하몽! 오늘은 하몽 맛이 들어간 레이즈 감자칩 리뷰를 해드릴께요!

 

외관 리뷰!

현지 스페인 슈퍼마켓에서 우연히 발견한 레이즈 감자칩. 고급 라인으로 몇가지가 나와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였던 하몽맛. 사실 스페인에서는 고기 맛 감자칩 종류가 많이 있어요. 바베큐, 하몽 등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베리코산 하몽은 보지 못한것 같아 한번 사봤답니다 ~ 가격은 2유로 조금 넘는 가격이에요. 원화로는 대략 3천원 조금 넘는 금액인 것 같아요. 

사진에서는 감자칩이 먹음직 스럽게 나와 있었는데요. 봉지를 뜯어 보니 작은 감자칩들이 여러개 들어 있었어요. 일반 감자칩이라면 큰 조각들이 들어 있기 마련인데, 이 감자칩은 이상하게 조그맣게 조각이 여러가지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답니다.

 

처음 봉지를 열게 되면 하몽 냄새가 가득 했어요.

 

포장지 내부는 고급라인이라 그런지 금색으로 되어 있었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맛은?

사실 맛이 중요할 수 밖에 없는데요. 입에 딱! 처음 넣으면 하몽을 먹고 있는데 식감은 감자칩이에요. 하몽 냄새가 처음에 강하게 느껴지면서 나중에 감자칩을 느낄 수 있어요. 하몽의 고기 냄새가 확! 치고 올라오면서 감자의 냄새가 들어왔답니다.

 

처음에는 하몽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만, 계속 먹게 되면 하몽맛 보다는 감자칩과 치즈 같은 짭쪼름한 맛만 느껴졌어요.

 

총평!

리뷰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음에도 사먹을까? 에 대한 것인데요. 사실 저에게는 하몽맛이 강하게 느껴져 다음에 또 사먹을 지는 확실히 모르겠어요.

 

하지만! 스페인 여행이 처음이거나 처음 시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 사먹어볼 가치는 있다고 생각해요.

스페인에서 직접 돈주고 사먹어본! 고르멧? 하몽 이베리코맛 레이즈 리뷰였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