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강식당 직원들이 극찬한 비엔나 커피 만들기

반응형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마시는 듯한 강식당 비엔나 커피!

 

강식당 직원들이 마셔보고

극찬을 했던 커피인데요 : )

실제로 만들어서 마셔보니

극찬을 했던 이유가 있을만 했어요 ㅋ

 

 

쓴맛이 나는 커피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얹어 놓은듯

한모금 마시면 부드럽게

넘어가며 살짝 달달한 맛이 나는데요.

 

만드는 방법도 쉬워서

집에서 해먹기 좋은 것 같아요 !

재료는 휘핑크림 100ml, 연유 20ml,

계피가루 조금만 있으면 만들 수가 있어요!

 

이 정도면 2인분 정도는 나오게 되요.

더 만드실 분은 휘핑크림 10 : 연유 2 비율

잘 섞으셔서 만드시면 강식당에서 나온

비율대로 마실 수가 있어용 ~

휘핑크림과 연유를 넣고

열심히 저어주셔야 해요.

 

거품기를 이용해서 하시면 되고요~

강식당에서 산업혁명! 이라고 설명했던

도깨비 방망이가 있으면

쉽게 하실 수 있어요 : )

이것으로

대략 3~5분정도 해주었더니

아이스크림 처럼 변했어요 ㅋ

 

요렇게~

되었는데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두 스푼 정도 넣어주면 좋아요!

집에 있는 원두커피나

설탕이 들어가지 않은

커피를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살포시~ 크림을 얹어주세요.

저는 저 정도로

2 스푼을 넣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계피가루 터치!

 

뜨거운 커피 위에

차가운 크림이 올라가서

마실 때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넘어가는 것이 목에서 느껴져요.

 

그리고 같이 따라오는

계피 향~

너무 풀어지게 먹는 것보다

살짝 덩어리가 있어야

아이스크림처럼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마셔보면서

강식당의 은지원씨, 송민호씨, 강호동씨 등

직원분들이 극찬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ㅋ

재료만 있으면

쉽게 만들어 드실 수 있어서

간단하고 맛있는 비엔나 커피였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