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옷 냄새 제거 팁
겨울철 옷 냄새 제거 어떻게 하시나요? 보통은 섬유에 뿌리는 탈취제 등을 이용하거나 세탁을 하기 마련인데요. 옷 냄새를 위해 매번 외투를 세탁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옷을 따로 세탁하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옷에 밴 냄새 제거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요건 제가 자주 입고 다니는 패딩인데요. 패딩은 세탁하기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그렇다고 매일 냄새나는 옷을 입고 다닐 수 없어 드라이 클리닝 등으로 세탁을 하게 되는데요.
준비물
이럴때 필요한 것은 바로 신문지 랍니다. 두세장 정도의 신문지만 있으면 누구나 집에서도 손쉽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신문지를 옷 위에 잘 펼쳐서 얹어 주세요. 이렇게 하면 벌써 절반은 끝난 것이나 다름 없어요.
그 다음 필요한 것이 바로 드라이기! 드라이기를 이용해 뜨거운 바람을 쏴주면, 옷에 있는 냄새가 바깥으로 빠져나가게 된답니다.
사용법 및 주의사항
이제 드라이기를 이용해 신문지 위에 바람을 쏴주세요. 대략 2분 정도 바람을 쏴주면 된답니다. 이때 한가지 주의해야 할 부분은 뜨거운 바람을 한군데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는 것이에요. 뜨거운 바람을 너무 오랫동안 쐴 경우 옷이 망가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답니다.
드라이기를 사용해 옷의 냄새를 빼고, 신문지는 빠져나가는 냄새를 흡수해 섬유탈취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손쉽게 냄새를 제거할 수 있어 겨울에 사용하면 참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겨울철 자주 입고 다니는 외투! 세탁 없이도 냄새나지 않게 입고 다닐 수 있어 참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