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한 새우국물과 면발이 특이했던 '건면새우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진한 새우 국물과 면발이 특이했던

건면새우탕 먹어본 후기~

 

얼마전 백종원씨가 광고를

하는 것을 보고 맛이 궁금해서

직접 건면 새우탕을 사서 먹어봤습니다 : )

 

 

면발은 튀기지 않은 것 같았고

새우맛이 더 진할 것 같은

부푼 기대감으로 한번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

 

면발은 일반 라면과는

다른 모양이였어요.

 

육칼에 들어간 것과 비슷한

건면이였고, 건더기 1개, 스프 1개,

액상스프? 1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건더기에는 건새우 몇개가 보이고

파, 고추, 청경채 등이 있었어요.

분말은 새우탕에 들어가는

냄새와 매우 비슷해요.

 

 

끓이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다른 라면과 같고,

마지막에 새우 조미유를

넣는 것이 차이점이였어요 ~

 

새우 조미유가 어떤 맛일지

매우 궁금했었죠 ㅎ

칼로리와 내용물을 보면

건면 답게 칼로리가

다른 라면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낮았어요 : )

 

 

보통 라면이 500칼로리 정도인데

이것은 360이네요 ~

 

내용물은 국산과 중국산이

서로 섞여 있네요.

처음이니 만큼!

설명서대로 한번 끓여 봤습니다.

 

 

우선은 조미유를 넣지 않고

무슨 맛인가 먹어봤어요.

 

좀 더 매운 맛의

새우탕면으로 보시면 비슷한데요.

차이점은 바로 면발!

면발이 칼국수 같은 느낌이였어요.

건새우가 들어 있어서

간간히 씹히는 맛이 있고요.

 

하지만 건새우 양이 좀

부족하긴 해요.

몇입을 먹고

후첨 새우조미유를 넣었습니다 ㅎ

 

이것을 넣으니

새우의 맛이 좀더

깊어 진 것 같고

요렇게~

기름이 둥둥 뜬 것을

볼 수 있어요.

 

국물 맛은 솔직히

좀 매웠어요. 신라면 보다

좀 더 매운 정도여서

저는.. 다음에 또 사서 먹을지는

모르겠네요.

총평을 내려보면

면발이 칼국수 같았었고,

국물은 좀더 매운 새우탕면 맛이었어요.

 

매운 맛이 강해서 그런지

조미유의 특별함이 그렇게

느낄 틈이 없었던 것 같아요 ㅠ

 

이상으로 ~

건면새우탕 먹어본 후기를 마쳐요 : )

 

 

매일 꿀팁을 받으려면?

☞ Kakao 플러스친구

Kakao Story

 

* 본 후기는 직접 사먹은 것으로 비방 또는 홍보 목적이 없는 개인적인 느낌임을 말씀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